스팀잇 시작! - 302호 문 열어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서울 모처에 거주 중인 후로주부입니다.

호기심도 많고, 궁금한 건 꼭 캐봐야 직성이 풀리는 남편과,
욜로에 가까운 저의 라이프스타일의 환장적 콜라보로-

저희가 살고있는 302호엔, 이래저래 질러온 물건들과
휴일마다 들려본 SNS 핫한 맛집카페 사진이 넘쳐나고 있답니다.

돈 쓸 때야 즐거웠지만, 지나고보면
개 중에는 잘 쓴 돈도, 잘 못 쓴 돈도...

그래서 이런 것들을 싸그리모아, 소개하는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이름하야 302호 소비평론!! 두둥/

거창하게 말했지만, 사실은 구매후기 포스팅이네요. ㅎㅎ
쬐금 냉혹한 버전이 될 예정이니 많이 보팅해주세요.

반갑습니다~

Sort:  

반가워요. 저는 뉴비인데요. 보팅도 눌러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자주봬여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함께 성장해요~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할게요 자주봬여~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종종 들릴게요!

Loading...

가입 환영드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드리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