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활동 시작하게된 효미닛입니다! 제 소개를 해볼게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에 둥지를 트게 된 @hyominute입니다.
스팀잇 가입 신청을 해두고 오매불망 승인 메일을 기다리다 지쳐 검색을 하다보니 @nhj12311님의 계정생성 봇을 발견! 거래소에서 3스팀을 전송하고 가입했답니다. 회사에서 가입 승인이 되는 바람에 빨리 집에가서 가입신청 글을 올리고 싶어 바람처럼 날아왔답니다. (사실, 기다리는 동안 가입인사 글을 한 번 써두었지요.. 하핫.)

스팀잇에서의 가입 인사 글은 매우 중요하다고 들었기에 조금 더 신경 써야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어떻게 쓸까.. 어떻게 나를 표현해야하나.. 고민을 많이 해봤어요. 그렇게 내린 결론은??

너무 고민하지 말고 편하게 써내려가보자.. 라고 결론을 내렸어요. 너무 형식에 얽메이지 않고 감성이 살아 숨쉬는 곳이 스팀잇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다른 분들이 올린 글도 많이 읽다보니 더욱 마음에 와닿았구요. 그래서 저두 편하게 써내려가 보려고 해요.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저는 30대 초반의 남성이며, 서울에 거주하고 있어요. 요리 콘텐츠 어플리케이션을 서비스 하는 회사에서 다양한 일을 하고 있어요. 서비스 기획,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부분에서 함께 일하고 있답니다. 사실은 스팀잇을 처음 알게된 계기도 회사에서 생산하는 레시피 영상 콘텐츠를 디튜브에 업로드 해보려고 찾아보다가 스팀잇을 알게 됐어요. 제가 몰랐던 새로운 공간에 너무 매력을 느꼈고, 이렇게 가입 인사 글을 쓰고 있네요.

취미 생활을 매우 사랑한답니다.

제 생활에 있어서 취미생활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어요. 살면서 느끼는 스트레스를 모두 취미생활을 통해 풀고 있거든요. 그런데 한 가지 취미생활만 하는게 아니라서 가끔 와이프의 눈총을 받기도 하지만, 이 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 올릴 다양한 콘텐츠는 대부분 제 취미생활에 대한 부분이 많을 것 같아요. 하나 하나 소개해볼까 해요.

  • 첫 번째 취미, 가죽공예

언젠지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예전에 와이프가 저에게 지하상가에서 아주 이쁜 가방을 보며, "나 이거 사줘~" 라고 했던 때가 있었어요. 그 때 제가 대수롭지 않게, "내가 나중에 만들어 줄게!"라고 했던게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 후로 1년이 지난 뒤에 정말 가죽공예를 시작하게 됐어요. 집 근처에 있는 가죽공방을 찾아 매주 배우러 다녔구요. 지금은 간단한 제품은 패턴을 혼자 그리고, 만들 수 있는 정도에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가죽공예를 하면서 만났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받아서 지금까지 잘 하고 있답니다.

아마도, 스팀잇을 하면서 올리게 될 가장 많은 이야기는 가죽공예 이야기가 될 것 같아요.

가죽공예라는 취미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나도 한 번 해보고 싶다, 혹은 가죽공예의 매력을 글로도 느낄 수 있게 제작기 형태로 올려볼 예정이에요. 아직 스팀잇에서는 가죽공예하시는 한국 분들 글은 못봤던것 같네요.

  • 두 번째 취미, 물생활

물생활이라고 하면 처음 듣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사실 물생활이라는 건, 물고기 키우는 사람들이 본인의 취미생활을 이야기할때 물생활이라고 많이 쓴답니다.

저희 집에는 대략 5개의 어항이 있는데요, 제일 작은 어항 두개는 이사를 오면서 아직 물을 채우지 않아 대기 중이고 세 개의 어항을 관리하고 있어요. 저는 코리도라스 라는 물고기만 키우고 있는데요, 물속의 신사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매우 귀엽고 앙증맞은 아이들이랍니다. 작년에는 번식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서 500여마리 정도를 분양하기도 했었네요.

몇 년간 키운 노하우를 통해 물고기 키우시는 분들께는 조그마한 팁이 될 수 있는 부분들, 그리고 키우려고 준비중인 분들께도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 세 번째 취미, 게임

게임은 어렸을 때 부터 너무 좋아했었어요. 나이가 들어 결혼을 한 지금 까지도 놓지 못하는게 게임인 것 같아요. 20대에는 온라인 게임에 빠져있다가 30대 초반인 지금은 플레이스테이션에 빠져서 주말에 짬짬이 플레이 하고 있어요. 게임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게임 커뮤니티 회사에서도 몇년간 일을 했었어요. 솔직히 그 때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요즘은 조금씩 하고 있지만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이 있다면 한 번씩 추천글을 올릴지도 모르겠어요.

  • **그 외 취미 **

이 것 외에 가끔 하는 취미들이 있다면 요리, 아카펠라 등..이 있어요. 요리는 일과 관련된 것이기도 하고 예전부터 자주 해왔기 때문에 일주일에 3~4번은 요리를 직접 하는 편이에요. 회사에서도 가끔은 하고 있구요. 특히 한 접시 요리에 관심이 많아요. 한 접시 안에 모든 것을 담아 뚝딱 끼니를 때울 수 있는 그런 요리요.

아카펠라는 결혼 전에 몇년 정도 동호회 활동 하면서 팀도 만들고 공연도 하러 다니고 했었어요. 아카펠라 동호회를 통해서 알게된 사람 덕분에 지금의 와이프도 만날 수 있게 됐구요. 여러모로 즐겁고 재미있는 취미생활이에요. 기본 4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여야 멋진 멜로디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과 금방 친해질 수 있답니다.

이야기 하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이야기만 했던 것 같네요. 이제 스팀잇을 하면서 다양한 스티미어분들과 교류하고 밋업도 참가해보고 싶고 하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저도 게임 엄청 좋아해요. 잘하지는 않지만..ㅋㅋ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저두 게임을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즐기기만 하고 있어요! 즐기는게 무엇보다 좋은 거 아닐까요? ㅎㅎ 저두 팔로우 합니다!

와우, 엄청 다채로운 취미에 엑티브한 분이신 것 같습니다 :)
앞으로 활동 기대됩니당~

그리고, kr 유저분들의 다양한 취미는 이 곳 에서 살펴보세요~

감사합니다^^ 다양한 취미 생활 하시는 분들과 함께 공유하면 더욱 재미있겠네요^^

가죽공예는 정말 멋진 취미인거 같아요~!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 번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장비까지 알아보다가 이래저래 핑계대며 접은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ㅠㅠ

솔직히 말해서 장비가.. 좀 저렴한 편은 아니지요 ㅠㅠ 저두 나눠 나눠 사고 있어요.

가죽공예멋지네요
반갑습니다>3<

반갑습니다^^ 가죽공예의 매력적인 세계로 한 번 들어와보세요! 빠져나오기 힘들거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새로운 능력자의 등장인가요 ㅎㅎ

즐거운 스팀잇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능력자는 아닙니다 ㅎㅎ 저두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마냥 즐기면서 하는게 목표랄까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멋진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자주 소통해요:D 팔로우 했습니당

감사합니다^^ 취미생활은 사랑이죠! 저두 맞팔 했습니다^^

가입 축하드려요..
열심히 해서 고래가 되어 보아요 ㅋㅋ
가죽공예 멋져요..제 주위에도 가죽공예 하시는분 있는데 넘 매력적이더라구요..
저도 가죽으로 시계 만들어봤죠. 넘 이뻐요 ㅋ

감사합니다^^ 언제쯤이 될진 모르겠지만 언젠간 고래가.. ㅎㅎ 가죽공예 너무 매력적이고 좋은 취미생활인것 같아요. 다만 가죽이 조금 비싼게 흠이지만요^^ ㅎㅎ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우와, 취미생활만 포스팅하셔도 한동안은 글 소재 걱정 없겠는데요. 한가지씩 주제를 가지고 시리즈처럼 컨텐츠로 만들어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하시고 좋은 스티미언으로 자리 잡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이것 저것 하다보면 정말 소재는 넘쳐날 것 같아요! 주제를 가지고 시리즈 물로 포스팅 해볼 예정입니다. 글 마다 모두 시리즈 링크 넣어두면 훨씬 보기 편할 것 같아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들인 가입인사글 정말로 잘 읽었습니다!! 상당히 활동적이신 분이군요!!

아기자기하면서 손재주가 많으신가봐요~~ 즐거운 스티밋 생활 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재미있는 취미생활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혹시 ㅎㅁㄴㄴ에서 일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좋은글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ㅁㄴㄴ는 아니구요~ 다른 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7343.93
ETH 3104.42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