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내기의 가입인사 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뉴비 @hyeji 입니다!

스팀잇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첫 글을 올렸었는데

친절하신 분들께서 댓글로 스팀잇 이용법을 알려주셔서 바로 소개글 올려봅니다!


제가 주로 올릴 포스팅은 맛집과 예쁜 카페 리뷰 등 일상을 올릴 예정입니다.

전 내일 먹을 메뉴를 전날 미리 정할 정도로 음식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요 ㅎ//

또 카페는 그 지역 예쁜 카페를 검색하며 찾아갑니다!

예쁘고 맛있었던 곳들 공유해드리고 싶어요~


요즘 너무 추워서 돌아다니지도 않고 여름에 사둔 카메라에도 먼지만 쌓여있었는데

이제 스팀잇 포스팅 하러 빨빨 돌아다닐 것 같군요 ㅋㄷㅋㄷ

꾸준히 포스팅 할게요!! 

제 가입인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아무것도 모르고 첫 포스팅 때 써버린 kr-join 한번만 더 쓸게요..)






+ https://steemit.com/kr-newbie/@gazua1q/bkmt4

-> 가입하게 된 계기입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Sort: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뉴비입니다 :ㅇ
이전 일본 여행 포스팅도 잘 보고 갑니당!~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많이많이 올려주세요 친하게 교류하면서 지네요 :)

아 팔로우하고 갈게요 ~~~~!!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Also get to know more about Steem reading the Steem Blue Paper and share your feedback on our Steem Blue Paper Awareness Initiative
All the Best!!!

Welcome to Steemit from Indonesia, this is an amazing platform for creativity and imagination. Share, comment and make friends

반가워요~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하며 소통 기대할게요~ :)
팔로우 할게요!

사진 분위기 있네요!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ㅋㅋ오 어제 첫글로 뵈었던분! 다시 소개글 쓰셨네용 ㅎㅎ정착 화이팅!

환영합니다.

맛집 엄청 좋아합니다.
여행은 맛집이죠 ^.^;;

카페에 대한 리뷰도 기대가 됩니다.
먹을 것을 좋아하신다니 제게 많은 도움이 되실 분인듯 합니다.
먹는 것을 엄청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

뉴비님들의 가입인사에 제가 댓글로
제 글도 홍보 좀 했으면 합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제가 나름 공들여서 열심히 쓴 글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