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커피향 신입 @hybum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내기 커피향 인사드립니다.

가입을 하고 몇개의 글을 올리는 동안 제대로 스티미언분들게 인사를 못드렸습니다.

어느덧 불혹의 중반을 달리고 있는 날고싶은커피향 이라고 합니다.

참 오래전부터 쓰던 아이디인데요..(PC 통신 시절 부터....)

커피의 맛도 중요한데.. 그 향을 더 좋아해서 어릴때 부터 쓰던 분신같은 이름입니다.

새내기.. 새내기 하니 마음이 참 새롭네요.. 설렘과 약간의 긴장과 새로움에 대한 도전등

약간 복잡한 감정이 혼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블록체인 이코노미 세상으로 발돋음 시작하려고 하는데요..아직은 생소하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하나 하나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해서 알아가고,

더 나아가 스스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구성원이 되어 가는 과정에서 생각하고, 고민하고, 배워가는 것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시작은 미약하나, 점점 블록체인 생태계를 생동감 있고, 스스로 자립해 나아가는 세상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기를 바라며.. 짧게 나마 인사드립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참 이 말을 좋아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ㅎㅎ
새내기라는 말은 항상 설레임을 주죠!!
금방 적응하셔서 멋진 활동 해주세용 ㅎㅎ
팔로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역시 새내기는 설레임입니다.

반갑습니다. 꾸준히 노력하시면 재미있는 곳이 될겁니다.

소통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노력하는 새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24시간지난 글이
이벤트 조건이였는데ㅠ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 그렇군요..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환영하고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자주 봬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설적인 스티미언이 될 수 있도록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 재밌는글 기대할께요 ㅎㅎ

노력하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61.91
ETH 3385.7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