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남자 입니다. 저도 스팀잇 합류 합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B3%BB%BE%F3%B1%BC2.jpg

저는, 늘 모험을 즐겨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하는걸 즐겨 합니다.
스팀잇을 처음 만나고,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스팀잇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셔서 어떤 매력이 있는지, 직접 체험을 해보려
첫 글을 작성 합니다.

이 첫글은 추후 저의 흑역사?가 될지,
아니면 멋진 역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마치, 제가 블로그를 처음 하는 듯한 그 느낌으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시작해 보려 합니다.

저는 그남자 입니다.
국내에서 " 그남자의사랑에세이 "라는
블로그 운영자 이기도 합니다.

누적방문자 1억 8천만명 ( 2018년 3월 1일 기준 )을
자랑하기도 하고, 연봉 1억 블로거 이기도 합니다
. 그외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죠

왠지, 스팀잇 자체가 좋은 향기?가 나서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직접 체험을 해보고 싶어서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하면서..
같이 소통하는 이웃님들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티밋활동 하시기 바랍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쪽에서 꽤 유명하신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ㅋㅋ

저의 첫 이웃님이자, 덧글을 달아주신 명예의 이웃님..감사합니다
저는 처음이기에 많은 지도 편달 부탁 드리겠습니다^^ㅋ

제가 처음 이엿군요~ㅋㅋ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이 배워야 할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반가워요 ㅋ 보팅+팔로하고 가요 ㅋ
자주 만나요!

아이쿠, 그 유명한 '그남자'님! ㅎㅅ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는 어떤 활약을 하실지 기대돼요.
팔로우 하고 함께하겠습니다. 환영해요!

파워 블로거시군요!
저도 네이버 블로그 작게나마 운영중인데. 파워블로거가 되기까지 얼마나 힘든지 알거 같습니다.
팔로워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슈퍼파워 블로거님이 오셨군요 ㅎㅎ 앞으로 좋은 이야기 기대하고 환영합니다 ^^

...슈퍼파워블로거라고 하다니, 제가 부끄럽습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유명인께서 오셨군요... 재미있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능력자 분이 들어 오셨군요. 스티밋이 정말 유명 해지긴 했나보군요.^^ 환영합니다.^^ 은근슬쩍 자랑을 흘리시는 모습 인상적이네요.^^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