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heelit 가입 인사드려요! :-)

in #kr-join7 years ago

IMG_9649.GIF

안녕하세요. 스팀에 가입하고 인사가 좀 늦었네요. heelit이라고 합니다. :-)

저는 오랜 시간동안 디자인 일을 해왔고요,
음악과 여행 그리고 그림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이 세가지가 제 삶의 어느정도의 영향력이 있냐면
작년 겨울엔 제가 좋아하는 밴드의 마지막 공연을 보기위해 스웨덴을 다녀오기도 했어요.
바로 KENT라고 하는데요, 평생잊지 못할 시간이였죠.
IMG_9652.JPG
IMG_9650.JPGIMG_9654.JPG

매년 락페에도 들썩들썩 하고와요.
IMG_9655.JPG

그림은 제가 어릴 때 부터 디자인을 하면서도 늘 공부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대상이고요.
그래서 전시회들을 꾸준히 돌아보고 있어요.
IMG_9656.JPG

그리고 얼마전 독립하면서 새로이 관심사가 생겼는데
그건 식물입니다. 반려식물이라고도 하지요. 저희집에는 현재 총 13 그루(?)의 식물이 있어요.
볼 수록 매력적인 아이들이예요.
IMG_9657.JPG

제가 이렇게 주절주절 제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말씀을 드린 건,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주로 얘기를 할 것 같아서예요.:-)

물론 이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많아요.
책, 영화, 음식 등등..많은 얘기들 스팀잇에서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할께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Sort:  

사진이 멋집니다.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 합니다~
업봇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flytou 님 :-)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히릿님 반가워요.
관심사가 저와 비슷한것들이 꽤 있네요!
앞으로자주 뵈어요^^

네~ 공유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네 반갑습니다! realgr님 :-)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중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daily/@hyesung/7-23-kr-daily

네~ 안녕하세요 hyesung님! 방문해볼께욧!!감사합니다 :-)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mori96님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집에도 매력적인 아이들이 몇개 있는데 반갑네요.ㅎㅎ

아~ sweetpotato님도 반려식물 생활을 하시는군요~반가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 밴드에 대해서 많이 올려주실 것 같네요

nps0132님 감사합니다 :-) 네~ 제가 밴드음악을 좋아해서 ..열심히 올려보도록 할께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2.98%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73 / 1개 / 합계 : 1.7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네 안녕하세요 sesangsokuro님:-) 팁 감사드려요~!

환영합니다!저는 여행 음식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네~감사합니다 girina79님 :-) 여행, 음식 포스팅도 열심히 올려보도록 할께요 :-)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3주동안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스위티님 반가워요 :-) 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