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뉴비입니다!! 저는 스티밋에서 큰 인물이 될겁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사진은 내용과 상관없는 어그로라는 의견에 삭제했습니다.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뉴비 happyys입니당!
앞으로 스티밋에 한 획을 긋는 큰 인물이 되겠다는 의미로 저의 첫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코인을 검색하다가 스티밋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글 올리기나 분위기, 사용법 같은거를 대충 알고왔는데 프로필 사진 등록하기 같은거는 잘 모르겠네용.....><

얼른 배워서 제가 좋아하는 이쁜 사진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밝은 아이이고요! 스티밋에서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고 싶습니다.(꼭 나이가 같아야만 친구는 아니니까요^^)

저는 밝고 힘나는 글이 좋구요~ 저도 힘을 많이 드릴테니 서로서로 힘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재밌는 스팀 생활해요!!

함께 성장해나가요~~~~~~~~!!!!!!!!!!!!!

반갑습니다~ ^^ 저도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소통해요~ :)

ㅎㅎ반가워요 소통해용~~~~~!!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는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같이 한번 열심히 해보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같이 화이팅 화이팅~~~~~~~♡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
팔로우하겠습니다

해피우먼님 기대 많이해주세용~~~~

[보팅지원 이벤트]선정글입니다 보팅합니다~
첫 포스팅 축하드리고 자주뵈요! 해피해피하게~~~

야호!!!당첨이당!!!!!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자주 뵈어요 > <

진농님 자주뵙겠습니당~~!!!

반가워요 뉴비분 ^^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너무 미녀세용~~호호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좋은일 하시는 미경님 감사합니다~~~~!!!!!!!!

포부가 멋지시네요 ^^ 의도하신 바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센터링님!!!

큰인물님 화이팅!! 멋져요 ~~~

큰인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