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가입인사

in #kr-join7 years ago

25914702724_6fa7e77a71_z.jpg

가입인사를 해야하는 걸 이제 알았네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에서 테크니컬 디렉터로 일하고 있어요.

제가 미국에서 살면서 일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하다가
2002년 추수감사절 때 미국에 와서
캘리포니아 LA인근에서 아내와 딸과 함께 살고 있구요.

이곳에서는 매일매일 생각나는 소소한 것들을 이야기할까 싶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Sort:  

멋진 곳에서 일하시는군요, 그래서 건물 사진들이 멋있었네요^^
@홍보해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가입인사 어떻게 해야 하는지 뒤늦게 알았답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재밋는 영와 만드는 곳이지요 ^^

네 저도 저희 영화 팬이에요 ㅎㅎ

저도 뒤늦게 알아서 이제 막 가입 인사 했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멋진직업을가지고가지고계시군요 가입인사잘보았습니다팔로할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가입인사했네요. 반갑습니다! 보팅드렸어요~ 맞팔해요 ㅎㅎ

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같은 미국이시라니!!! 앞으로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ㅎㅎ 재미있는 걸 만드는 곳에서 일하시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전 가입인사부터 했지만 태그도 그렇고 좀더 알아보고 할껄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배워야할 게 많네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