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히치하이킹 여행자 Greathitchhiker 입니다!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히치하이킹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greathitchhiker 입니다!

사람들은 저에게 물어봅니다.

"왜 그렇게 여행을 하나요?"

우리는 모두 여행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어떤 형태로든 말이죠.

저에게 여행은 저의 삶을 살아가는 방식입니다.
제 아버지가 그의 삶을 살아왔던 것처럼요.

저는 히치하이킹으로 세계를 여행합니다.

엄지 손가락과 환한 미소를 가지구요.

기세를 몰아 아이슬란드 히치하이킹 일주여행도 무사히 마쳤죠!

히치하이킹 여행을 하기 전까지는 아주 다양한 방식으로 세계를 돌아다녔습니다.

미국, 캐나다 친구들과 함께 록키산맥을 뛰어다니구요.

자전거에 텐트를 지고 캐나다의 작은 섬을 여행하기도 했어요.

사실 자전거 여행은 너무 힘들어서 중간해 포기했습니다. ㅠㅠ
섬에 언덕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렇게 오랜 여행을 하다보니
저는 언젠가부터 히치하이킹 여행자가 되어 있었습니다.

매일 새로운 도로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기다립니다.
나의 삶과 그들의 삶을 공유하는 설렘을 가득 안고 말이죠.

끝이 없는 대 자연 속에서 나의 작음을 느끼고

사람들의 선한 마음을 느낍니다.

길에서 만난 수 많은 사람들을 이야기를 스티밋에 풀어나갈 예정이에요.

세상을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가치를 믿습니다.
스티밋이 다양하게 살아 움직이는 것 처럼요.

길에서 보낸 저의 400일을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어제 저의 대학동기들은 졸업식을 했더라구요.
저는 오늘 5번 째 휴학 신청을 했습니다.
올해 5월 다시 또 히치하이킹 여행을 떠납니다!!

@greathitchhiker

많이 기대해 주세요!!!!

Eng)

When people ask me "why you travel?"
then I always ask them back "why we live?"

We all live our lives as travelers.
If living our lives is traveling, I will enjoy my traveling
to enjoy my life.

Hi guys.
I'm a great hitchhiker.
I'm traveling around this beautiful world by hitchhiking.
I'll wait you on the road to share our great stories.
See you there!

@greathitchhiker

Sort:  

Welcome to steemit greathitchhiker! just express yourself and the things that you enjoy and you will do fine here.

Thank you so much. After I joined steemit, I'm kinda excited to explore this big society. thx again!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오왓 여행기 기대됩니다ㅎㅎ 자주 올려주세요!
아프리카는 한번 안오시나요'.'

ㅎㅎ 아프리카도 가고 싶은데 아직 겁이 많아서요! 하지만 꼭 가까운 미래에 방문할 거에요!!

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
ㅎㅎ굿 신선하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1

감사해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올릴께요!

와 멋지네요 앞으로의 여행기 기대 많이 하고 있을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 올리겠습니다!!

인상이 굉장히 좋으세요 ㅎㅎ 히치 하이킹만으로의 여행이라니 정말 해보고 싶으면서도 못 해본 그런 여행이네요. 궁금 한거 하나 하나 다음 포스팅부터 여쭤볼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구 갈게요!!~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것 물어봐주세요!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ㅎㅎ

와 멋져요...! 기본적으로는 그럼 혼자 다니신건가요? 위험한 일은 없으셨는지... 앞으로 풀어내실 얘기들 기대할게요!!

크고 작은 위험한 일들은 있었지만 잘 해결했었어요! 결국은 리스크관리를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에피소드들도 함께 연재할께요~

이동은 가능한데 가장 궁금한게 밥이네요ㅋ

밥은 보통 수퍼마켓에서 빵과 초콜릿, 주스등으로 해결해요! 여행중에 만나는 호스트들의 집으로 초대받을 때는 제가 직접 한국 요리를 만들기도 하구요!

저도 여행을 좋아라하지만 히치하이킹은 아직 넘사벽인데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막 들어와서 아직 잘 모르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안녕하세요 @greathitchhiker
히치하이킹 여행자라니 멋지세요! ㅎㅎ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냉큼 달려가서 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893.72
ETH 2624.6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