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pound_cake.jpg

1.jpg

안녕하세요 ! 먹는 것과 그림을 좋아하는 gourmand이라고 합니다.
gourmand는 프랑스어로 식도락가를 뜻한다고 하여 덥썩 물었어요 ㅎㅎ

그림과 먹는 것을 좋아해서 이걸로 스팀잇에 그림을 올려볼까하여 시작하게되었어요!
주로 음식관련한 그림을 올릴텐데 가끔은 제가 요리도 좋아해서 요리레시피가 담긴 그림도 업로드해볼까 해요

오늘은 오늘 저녁에 먹었던 파운드케잌 한장 올려보면서 마무리 할께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ㅎㅎ

Sort:  

잘부탁드립니다. 제손은 막손이라 그림잘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투자분야 관심많은 직장입니다. etf관련 연재글 쓰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ㅋㅋ

투박하면서도 정겨운 그림이네요. 일러스트에 관심이 많은데 더군다나 맛있는 음식이 주제라니 솔깃하네요. gourmand님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도 기대됩니다. 팔로잉하고 먹음직스러운 그림이 올라오길 기다리겠습니다. ^^

엇 제 그림 스타일을 단번에 파악해주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ㅅㅏ진 잘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은센스! :)

음식과 그림의 조화라니 기대되네요 !
응원할게요 : ) 팔로우합니다

우와.. 그림 진짜 맛있어보여요! 환영합니다! @환영해

@gourmand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eversloth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gourmand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하고 자주 방문합시다^^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606.89
ETH 3164.26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