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꾸임 가입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어제 계정받았는데 이것저것 만져보고 포스팅 하다보니 이제야 정식으로 가입인사 쓰게되네요^^

제목에서 보셨듯이 전 그림쟁이 입니다.

얼마전에 대학교 합격이라는 기쁜 소식뒤에 등록금이라는 현실을 마주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전/오후 알바와 학원 강사일을 병행하며 바쁘게 보내던 제 눈에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이 눈에 들어왔고,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정말 좋은 것 투성이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계정을 받아내서 열심히 포스팅 중입니다.

앞으로 잘되서 스팀잇에 좋은 그림 좋은 웹툰 많이 올리고 싶네요^^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1514970262180.jpg 새해복 많이 받개~!

1517063707795.jpg 얼굴 연습 - 뭐가 그리 불만인고 재학생.

Sort: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네 자주 놀러올께요 ^^ 소통해요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맞팔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좋은 그림 그리시는 분들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그림으로 포스팅할게요!!

저도 초보지만 힘이되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가 이렇게 기쁜것이였군요!!😊😊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누리도록하겠습니다ㅋㅋㅋㅋ 정말 잘 정리되어있어서 저도 알아보기 쉬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열심히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자주 그림 보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서로 열심히해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o^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대학교 합격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등록금이랑 취업준비등으로 머리 싸매고 들어왔어요!
그림 정말 귀엽네요. 전 펜으로만 그려서 건조한느낌이 있는데 멋져요!

감사합니다!! 진짜 반가워요:) 같은 처지라니 저는 낙타님처럼 날카롭고 깔끔하게 그리는걸 잘못해요ㅜㅜ 우리 자주 소통해요!

헉 그림쟁이시라니!! 너무 좋아요 8ㅂ8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했습니다!!

네!! 저도 언더테일 좋아해요^^ 샌즈 잘봤습니다! 우리 자주 소통해요^^ 팔로할게요😊😊

환영합니다.
어느 과인지는 모르겠지만 1학년 때까지 바짝 벌어놓으세요.
나중엔 알바할 시간도 없을거에요.

아 정말요?? 진짜 바짝 벌어놓아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