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운녈이라고 합니당 잘부탁드려요

in #kr-join6 years ago

스팀잇 추천받았는데 처음이라 너무 재밌네요
친하게 친하게 지내요

1519718055095.jpg

Sort:  

안녕하세요 운녈님 땅콩버터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또 스팀잇에 이렇게 능력자 분이 오시다니 정말 감사할 일이네요 ㅎㅎ
팔로우 하겠습니다.

스팀잇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에 참가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스팀달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응원 합시다~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이벤트로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정말 반가워요!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그림 잘 그리시네요.
즐거운 스팀잇 되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환영해요
뭔가 튼튼한 소녀...인 거죠? ㅎㅎ
재밌게 지내요~~

ㅎㅎㅎ 튼튼해보여서 다행이에요
같이 재밌게 지내요!!

금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요!!!! : )
저도 그림을 그리고 있지만....아직 실력이 바닥을 기는터라 ㅠㅠ
스팀잇에 정말 잘 오셨어요 ㅎㅎㅎㅎ
팔로우 할께요~

저도 맞팔할게요 같이 재밌게 해여!

반갑습니다 ^^

정말 반가워요!

역시 글보단 그림이죠^^ 환영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제가 보려고 정리해 놓은 것인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림 많이 그려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적응하는데 천천히 읽고있어요 그림은 더 많이 그리려고 노력중이에요 ㅎㅎ!

일단 그려놓은 것부터 풀어보심이..

으아! 그럴게요!

반가워요. 갓오브 하이스쿨이 떠오르는 그림체인것같아요 ㅎ
보팅 &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반가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4.91
ETH 3100.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