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내가 긍정적이라고 생각해요!

in #kr-join6 years ago

지난 포스팅을 모두 보았습니다.
저는 그림에는 엄청난 관심이 있지만, 그림은 절대로 못 그리는 사람입니다.
대학생이시라는데, 그림이 너무 특색이 있으시네요.
앞으로 크게 되실 분 같아요^^

낯선 그림에 낯선 글들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저도 스팀잇에 들어온지 2달밖에 되진 않았고, 스파도 많지는 않지만...
@yhoh님의 뉴비지원 아이디어에 힘입어 뭔가를 해볼 생각입니다.

스파가 많고, 명성도도 더 높은 분의 지원을 받으시면 더 좋으시겠지만... 저라도 괜찮으시다면 지원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올리시는 글에 풀보팅(미약한 수준이라 부끄럽네요)해드리겠습니다.
열심히 글 올리시고, 우리 스팀잇에 잘 정착해 보아요^^

Sort:  

와우 멋집니다.
저도 다른 5명에 포함해서
함께 지원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4.31
ETH 3071.2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