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오늘

in #kr-join6 years ago

제듀도 갔다왔는데 좋다. 비수기라 사람들도 없고... 친구들이랑 산책하고, 떠들고, 술마시다가 왔다. 사진은 나중에 올려야징 (그림이랑 글이랑 상관없음 ㅋ)
4.jpg

Sort:  

저는 약간 그림에 문외한이라...
무엇을 느껴야 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오우! 아무것도 안느끼셔도 되요! 제 그림은 무엇을 느껴야 할지 강요하지 않아요! 그림을 통해서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도, 전달할 의미도 없어요. 그냥 그림그리는게 즐거워서 그리는 거예요! 그리고 그것을 지속하고 싶어서 그림에 대해 보여주고 그 행위로 먹고 살고 싶어하는 것 뿐이예요! 그런거에 신경쓰지 마세요!(찡긋)

사여님 그림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그림이랑 글이랑 따로 노는 것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 작업에 응원 듬뿍 보낼게요! :-)) 그리고 그림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림을 보면 볼수록, 제 무의식에 있는 무언가가 건드려지는 기분이랄까요. ㅎㅎㅎㅎ

감자합니다. ㅋ

제주도에 오셨었군요.ㅋ
꽃도 많이 피고, 요즘 날씨도 좋았었어서, 즐거운 여행이셨겠어요.
그래서 @fred9님과 제가 인연이 되었는지도 모르겠네요^^(막 갖다 붙임.ㅋㅋ)
제가 제주도에 살고 있거든요.
나중에 제주도 사진이랑 어떤 여행이었는지도 알려주세요~

그림은 어떤 소재를 사용하신 건지요?
제 눈에는 유화인 것 같은데, 맞나요?

성게처럼 생긴 왼쪽 아래 러그(?)가 아주 인상깊네요^^

아 제주도 사셨군요! 제주도 꽃도 이쁘고 날씨도 따뜻하고 좋았어요.. 중문쪽에 머물렀거등요
그림은 아크릴과 동양화물감 섞어서 써요... 그리고 먹, 목탄조금씩 쓰고요.

이 그림은 무슨 의미인가요?ㅎㅎㅎ

엄... 사람하고 벽을 그리고 싶어서 그렸어요.. 딱히 의미는 없습니다! 엄.... 굳이 찾자면 제눈에 이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