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인사드려요!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스팀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 게시물 이네요!

나이는 30살이고 제품디자인을 전공후 지금은 모 대학교 연구단에서 분석기기 디자인,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을 전공하다보니 제가 관심있는 디자인, 사진, 필름 사진, 그림, 카메라 등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제가 스팀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가상화폐에 대해 관심이 생긴 것도 물론 있지만,

그동안 귀찮은 이유로 소홀했던 저의 취미 생활을 다시 열심히 해보고 의미 있는 작업물을 남겨보고 싶어서 입니다.

예쁜 사진, 그림을 많이 올릴 계획이니 가끔 들리셔서 눈요기 하고 가세요.

오늘은 연습삼아 한장만 ㅎㅎ

마지막으로 스팀잇을 소개시켜준 친구 nizacode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edd.jpg
canon AE-1 / 50mm / kodak gold200 / 2016

Hello! This is newbie who started steemit for the first time.

I am 30 years old. After majoring in product design, I am designing an analytical instrument in a university research team.

Since I major in design, I will post the design, pictures, pictures, and camera that I am interested in.

I started to get interested in crytocurrency of course.

I want to try my hobby life hard again and leave a meaningful work piece

I plan to upload many pretty pictures, paintings, Come and enjoy yourself sometimes in my blog

Finally, I would like to thank my friend Nizacode for introducing me to Steemit.

Sort:  

저도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같이 소통해요 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댓글을 달았네요ㅠ 저도 팔로우 했어요! 보팅도 물론

반가워요^^
저도 오늘 첫 출근요~^^

첫 게시물에 첫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저도 자주 방문 할께요

복된하루되십시요 꾸~벅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게시글에 유용한 정보가 많은것 같아요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Welcome to Steemit! I hope you enjoy your stay here.

Thank you so much!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실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네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방문해서 보팅하겠습니다

글 사진 잘보고갑니다 오늘 첫글써보네용 맞팔해요.^^

감사해요 저두 팔로우 했어요!

다녀가신 흔적을찾아... 감사용:) 왠지 스티밋 매력에 쭉 빠질듯... ㅋ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krwhale 이용해보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방문해보니 solarempire 님도 뉴비신거 같은데 정말 반갑습니다 보팅했어요!

같은 뉴비끼리 화이팅 입니다!!

반갑습니다.^^ 요즘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하나같이 스팩이 후덜덜 하시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방문 자주 하겠습니다!!

화이팅!!!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85.02
ETH 2522.0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