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dusskkim입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롭게 가입한 dusskkim입니다!
연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steemit에 어떻게 가입하게 되었나요?

친구의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도 있고, 또 제가 알고있는 유익한 정보를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왔어요ㅎㅎ 특히 사진찍는 걸 좋아해서 제가 찍은 사진을 많은 사람들이 봐줄 수 있겠구나 하는 기대감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자기소개
KakaoTalk_20171221_233709479.jpg

저는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지만 특히 맛집 ,카페 탐방과 놀거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환영합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네~~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아마 태그에 #introducemyself #kr-newbie 를 더 추가해서 붙이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지 않을 까 싶습니다 :)

카페탐방, 맛집, 놀거리에 관심이 많으시다니
포스팅이 기대가 되네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아!!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행복한 저녁 되시길바래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하면서 지내요~

반가워요~~~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네!!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___^

네^^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맛있는 식당 많이 알려주세요 헤헤 환영합니다

네!! 맨날 하는게 먹는 것 밖에 없어서 잘할 수 있습니다!!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8.77
ETH 2293.6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