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하고 미처 가입인사도 드리지 못했었네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려요!~

관심분야는 전공분야 (광전기화학) 부터 외식산업, 해외 생활, 암호 화폐, 게임분야까지 다양합니다. 취미삼아서 4년만에 다시 패미컴 게임의 한글화를 진행하고 있는데, 일단은 그 진행과정을 천천히 기록으로 담아둘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중간에 막히는 곳이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사흘째 버그와 시름하고 있습니다, 6502 어셈블리어 공부가 더 필요할 것 같네요) 

태생이 비주류지만, 관심은 다양합니다. 여러 스티미언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Fig.1 - 단 하나뿐인 완성작...

Sort:  

어서오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할게요~

와 멋진데요! 패미컴?이 무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문득 예전에 했던 환세취호전이 생각나는 그림이네요 ㅎㅎㅎ 팔로워하고 가겠습니다. :)

환세취호전도 도스시절 명작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패미컴은 예전에 닌텐도에서 나왔던 게임콘솔이에요 ㅎㅎ 지금의 닌텐도를 있게해준 대단한 성공작이었어요 :)

저도 팔로우 할게요 ^^

안녕하세요!!
다방면에서 재주를 지니신 팔방미인이시군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홧팅~

반가워요!! 다방면에서 얇고 넓은... 것 같아요 ㅎㅎ

파엠 외전 한글화 ㄷㄷㄷㄷ

안녕하세요~ 저때는 파엠 외전만 리메이크가 없어서 진행했었는데, 3DS로 리메이크버젼이 나온것 같아요 ㅎㅎ

세상세상 그렇게 어렵고 짜증나는 게임이 또 없었네요ㅜ 힘들게 키웠는데 죽이니 땡

맞아요~ 죽으면 끝이구나... 하는 생각이 처음 들게만든 게임이에요(아이들 게임이면서!!) 패드도 던지고 ㅎ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당 •.• 자주 소통하고 지내용 팔로우할게용

반가워요 !~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

그러고보니... @drgkim님 가입인사는 없으시고 바로 글 작성하셨었군요. ㅎㅎㅎ 가입 격하게 환영합니다.
넓고 얕은 다양한 분야에 관심 많은 제가 지난 번부터 팔로우 하고 있는데 가입인사를 보니 앞으로 글이 더욱 기대됩니다. 자주 뵈요~ ^^

반가워요! 저도 글 자주 읽고 있어요 ㅎㅎ 자주 뵈요!~~&^^

광전기화학이라니... @_@
이전 글 잘 봤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전기화학 주제도 나중에는 조금씩 다뤄볼 예정이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