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사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꿈꾸는벨입니다.
Dreaming belle here!

저는 집사 벨이에요. '18년 기준 28년산 직장인입니다.
메리라는 귀여운 집사님(a.k.a. 고양이)을 모시고 있습니다.

저는 굉장히 폭넓은 관심사를 갖고 있는데요.
이를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공유하고 싶고요,
여러 포스팅 읽으면서 힐링도 받고, 어쩌면 배울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또 스팀을 벌기 위해 가입했습니다. (솔직.)

앞으로 카테고리별로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댜! :)

  • 영어공부
  • 쇼핑&패션
  • 주인님 메리
  • 일본어 첫걸음
  • 다이어리꾸미기
  • 책, 음악, 영화, 드라마가 있는 밤
  • 디자인(그림/일러/캘리그라피/ 등)
  • 자금 계획과 실천 (부제 : 1억을 모아보자)

앞으로 별거 있는,
저의 일상을 담은 카테고리 글로
만나뵙겠습니다. :D

Sort:  

디자인 하는 분들이 인기가 좋아요! 열심히 활동하시길! ^^
맞팔하면서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디자인 하시는 분들이 인기가 좋군요 :)
전 사실 식품업계에 몸담고 있지만, 디자인도 무척 좋아합니다 ㅎㅎ

Welcome to Steeit!

Thanks for welcoming me!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D

welcome & great to see you getting active here! :)

Thanks for your kind comment! Have a nice weekend :)

패션글 기대기대!!!!!어서오쎄여!!

반가워여!! 패션피플이신가요? 쏴리질러...!

반갑습니다~ 팔루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올림픽 경기 보고 계신가요? 엄청 흥미진진하네요....!

지금 퇴근중이라 못보고있네요 ㅠㅠㅠㅠ

반가워요~ 고양이가 넘 귀엽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메리를 칭찬해주시니 감사할 따름..!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하셨소ㅋㅋㅋㅋ

살려줘요~ 왜케 어려워 ㅠ_ㅠ

안녕하세요 선팔합니다 자주 놀러올께요^^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