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뉴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공부를 시작하면서 많이 찾아보던 커뮤니티인데 드디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전공으로 하고 있는 학생이고 관심사로는 컴퓨터 비전과 블록체인 입니다 ㅎㅎ

취미로 축구를 좋아하고 거의 대부분의 축구 중계 경기를 챙겨보는 정도로 사랑합니다 :)

여기서 많이 배우고 또 새로운 지식들을 전파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반가워요 자주소통나누어요 ㅎ

네 팔로우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영상처리에 관심이 많고 축구경기 보는걸 좋아하는데 앞으로 포스팅 기대됩니다! 자주 뵈어요 ㅋㅋ

오오 저랑 많이 비슷하네요 ㅎㅎ 네네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입문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 ㅋ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뵈요~

축구좋아하시다니 반갑습니다!
지금도 epl을 보고 계시는지요? 저는 맨유경기를 보기 위해
지금 스팀잇 중입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 산체스와 미키타리안의 스왑딜... ㅎㅎ 저는 아스날 팬입니다.
하지만 경기는 모든 팀 다 챙겨보고 있지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공부하는데, 앞으로 좋은 글 많이 기대할게요!

ㅎㅎ 넵 공부하면서 여기에 기록을 남겨둬야 되겠어요. 잘부탁드립니다~

Congratulations @dlwogns012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