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저는 IT관련 여러가지 분야에 관심이 많구요. 그래서 집중력이 부족한 개발자입니다.
친구가 스팀을 통해 글도 올리고 동시에 기술 블로그도 운영하는 것을 보고
감명을 받아서 오늘부터 새로운 각오로 활동해보고자 이렇게 가입인사를 씁니다.

사실 저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제가 글을 작성하고 그것을 통해 사람들과 공유했던 경험이 거의
전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변명을 하자면 저는 글재주가 없어 저의 경험을 재미있게 공유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점은 항상 제가 넘어야하지만 기약없이 미루고있는 스스로의 과제 였습니다. 하지만 스팀의 시스템(?) 보면서 뭔가 자신의 노력과 소신에 따라서 그에 대한 합당한 리워드가 주어지고 또 그것을 선순환할 수 있는 구조라고 느껴져서 친구의 독려를 통해 이렇게 시작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컴퓨터공학과를 전공하였고 군생활은 SW개발병으로 국통사 및 국방부에서 개발 관련 업무를 하였고 후에는 마에스트로,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을 거쳐 한번의 창업(?)실패 후 현재는 IT연구개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generative art에 관심을 가지고 보고있습니다.
많은 개발자분들이 그러하듯 개발은 저에게 업과 동시에 취미이구요. 이러한 길을 계속 걷고있는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가 다양하게 경험해본 또 경험하는 IT관련 내용들에 대해서 부족하지만 저의 관점에서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때로는 비판을 받으며 더 성장해가고자 합니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하길 스스로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ㅋㅋㅋ
반갑습니다! :)
p.jpg

Sort: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ㅏ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팁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시작했어요 :)

당신을 만나서 기쁘게 ^^

환영합니다~ 저도 글 재주가 그리 뛰어난 편이 아니라서 공감합니다 ㅎㅎ
하지만 쓰다보면 아마 글도 늘거라 생각이 되네요. 팔로잉, 보팅하구가요 ^^

ㅎㅎ 반가워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66.76
ETH 2272.1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