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도 거주하고 있는 kr_newbie @dealing 입니다.

in #kr-join7 years ago

현재 경기도에서 사랑하는 고양이 2마리와 거주하면서 서울로 직장다니는 36살 남자 입니다.
가상화폐는 이더리움을 통해 올해 6월 알게 되었구요.
제가 생각하기에 나름 짧은 시간에 스팀잇 까지 입성하게 되었네요.ㅎㅎ

KakaoTalk_20170809_184603980.jpg

현재는 이더리움에 돈이 묶여 있어서 ㅜㅜ 아직 스팀파워를 장전하지 못했지만 조만간 작은 고래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물을 타고 있습니다~ㅎㅎ

스팀잇은 같이 일하는 동료를 통해 어제(8/8)알게 되었는데요..
이건 듣자마자 되겠다 싶어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취미는 어릴때 좀 탔던 스키와 영화, 노래, 드라이브 정도구요 ㅎㅎ

아직은 잘 모르고 가입하고 승인 받은 후 가입 인사부터 적고 있는데요,
아이디를 @dealing 로 정한만큼 거래 또는 유통 관련된 글들을 적어 볼까 해요~

스팀이 발전할 수 있게 최대한 정직하고 정확한 글을 적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Sort:  

Hello @dealing ! I'm glad to welcome you on SteemIt!
I follow to you and UpVote to you!
I wish you happiness! Do you speak English?

Hello. I can speak English a little bit.

OK! Very important your intentions in the rest will help Googlr-translate!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궁굼하네요~ 방문해서 잘 읽어 보겠습니다.ㅎㅎ

Welcome to Steem @dealing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It gave me great strength to give the first reply to my initial writing.

아이디부터가 뭔가 거래를 엄청 잘 하실 것 같은 아이디...
재밌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초보자들이 장비발이 화려한것과 같은 효과입니다.ㅎㅎ
점점 좋은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36 / 1개 / 합계 : 1.3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Welcome to Steemit @dealing,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Check my blogs if you are looking for tips on how to earn more Steem and SBD.

I will visit you often and get lots of good information.
Thanks again.

앞으로 자주 포스팅에서 뵈면 좋겠네요 ^^/
환영합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걸 ^^
응원의 의미로 팔로 보팅 고고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가져주신 관심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겟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미약하지만 환영의 풀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ㅋㅋ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ㅜㅜ 가져주신 관심에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ㅎㅎ

뉴비 환영인사로 풀보팅과 팔로잉 넣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ealings님아이디처럼 많은 분들을 치유 해 주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