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뉴발란스 이야기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N.PY입니다! 
일단 아이유 사진이 너무 커서 놀라신분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일단 다소 양해를 구하고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세대를 초월해서 대중이 좋아하는 가수는 몇되지 않는 다고 생각합니다.

 몇 되지않는 가수중에 아이유가 포함된다고 생각하구요~! 그건 아마도 가수 활동만이 아닌 효리네 민박같은 세대를 초월한 매체 활동이나 40,50대를 겨냥한 리메이크 앨범 등등 기존 팬층을 유지하면서도 과감히 변화에 나선 아이유에 결정이 있었을 겁니다. 

이런 아이유가 이번에 뉴발란스 모델로 발탁이 되었네요~! 

뉴발란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가 그간 보여주었던 다양한 이미지가 매우 인상깊었었다고 한 매체를 통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대표 사진을 보더라도 이번에 RED, BLUE 컨셉이 아닌 PINK,BLUE컨셉으로 등장한걸 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더욱더 따뜻하고 산뜻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이 대립하게 해서 더욱 눈길을 끌게 만들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밑에 몇장 더 달아두겠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변화를 몰고올 아이유와 그녀의 앨범을 기다리며 스티미언님들도 아이유의 매력에 한번 푹 빠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스티미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미약한 뉴비에게... 팔로우와 보팅한번 부탁드려요~! 저와같은 뉴비분들도 환영입니다. ㅎㅎ

Sort:  

네이버 카페에서 보고 팔로우했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맞팔 보팅하고 갈게요~!

아이유보니 아침이 즐거워지네요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 구경하러 자주 갈게요!

아이유사진보니 아침이 즐거워지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cotjdgus147님 안녕하세요! 새로 오신분들께 인사드리다 들어왔는데... 실례가 안됐으면 좋겠네요~ 이글에 사용하신 kr-join태그는 첫 가입인사글 외 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잘몰랐네요 ㅠㅠ 주의하겠습니다. 좋은 조언 감사드려요~! 팔로우합니다 맞팔부탁해요~!

네~ 맞팔드렸습니다 자주뵈요 ^^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