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처음 뵙겠습니다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가입해 놓고 뭔가 너무어려워보여 기웃거리다 이제서야 인사드려요 ^^
저는 전업주부라 종종 집밥이나 소소한 일상으로 찾아 뵐께요...
감사합니다

1509023058300s.jpg

Sort:  

나는 정말로 음식을 좋아한다, 나는 당신을 따라 간다, 정말로 그것에 고대하고있다

따라와 줘서 고맙다 ^^

반갑습니다 :) 맛있는 요리들 기대할게요 !

네 반갑습니다, 열심히 할께요 ^^

반갑습니다ㅎㅎ 좋은글 기대할께요~

네 반갑습니다.

@cookingwomen 님 반갑습니다. 음식 포스팅 관심많습니니다. 자주 뵈어요

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ㅎㅎ

네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쿠킹님! 앞으로 자주뵈요~^^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 할께요 ^^

반가워요 좋은 요리 포스팅 기대할게요!

네 기대에 미칠지모르지만 열심히 할께요 ^^

반갑습니다! 태그가 알차네요 ㅎㅎㅎ :0)

네 반가워요. 테그는 지인분이 코치해 주셨답니다 ㅎㅎ

1년만이시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전 오늘 처음 인사드리는건데..다른 분이랑 헷갈리신둣 ^^;

작년에 가입하셨으니 ^^

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455.85
ETH 2722.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