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가입 2틀째..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 가입 2틀째가 된 뉴비 "cokiki" 입니다. 한글 발음상 그냥 "코키키"라고 불러주시면 편할거같네요 ㅎㅎ

오늘은 유난히 덥고 피곤한 하루였어요. 집에 오자마자 씻고 바로 스티밋에 들어왔는데 많은 분들이 환영의 인사말을 남겨주셨더라구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아직 스티밋에 대해 모르는게 많지만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솔솔할거 같습니다. 저같은 뉴비를 위해 먼저 들어오신 선배님들의 친절한 가이드가 많이 있더라구요.

다시한번 환영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분들을 이곳에서 만나고 즐거운 얘기, 공감되는 얘기들 많이 나눴으면 합니다.

잠시 제 소개를 하자면 현재 게임개발업체에서 컨셉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게임의 배경이 되는 업무를 하고 있죠.

좀더 구체적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산"이 라던지 집, 각종 탈 것등의 컨셉을 그리는 일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그린 그림하나 투척하고 떠나겠습니다~ !!
FG_07.jpg

Sort:  

와.. 그림 좋네요. 저장했습니다. 팔로우하고 올리시는 글과 그림 잘 감상하겠습니다.

미나리님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부족하지만 여러 그림들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 그림 느낌있네요.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ㅎㅎ

느낌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자주 올리도록 노력할테니 방문해주세요~~

저는 게임에서 배경이 차지하는 비중이 정말 크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직업을 갖고 계시네요 ㅎㅎ 그림도 멋집니다~

크.. 배경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영화든 게임이든 주인공이 되는 캐릭터에 감정의 이입이 되기 때문에 배경에는 그다지 관심을 주시지 않거든요. ㅎㅎ
좋은 그림 올리도록 노력할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산을 그린다니! 뭔가 멋있네요~ 갑자기 수묵화가 생각이 나는 ㅎㅎㅎ 저런 그림은 머릿속에 있는대로 그려나가시는 건가요? 대단하고 부럽네요.. 전 제가 그리면 뭔가 다 추상화 스러워지는데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땐 먼저 구상한 후에 아주 작게 러프한 스케치로 그려봅니다. 그중에 제일 구상에 가까운 이미지가 나오게 되면 조금더 디테일한 작업의 단계로 나아가죠.
아마도 제가 그림을 그리는 과정도 잠깐 소개드릴수 있을거같네요. 자주 와주세요~~

전 그림 잘 그리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전 다른분들의 또다른 특출난 재능들이 항상 부럽습니다. 글 잘쓰는 분, 요리 잘하시는 분, 지식이 많으신 분들등등..
아마 "tutorcho" 님도 제가 가지지 못한 재능이 있으실텐데 궁금하네요 ㅎㅎ 자주 들러주세요~

작품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

고맙습니다~ 자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그림퀄리티가 엄청나네요

감사합니다~~ 그림실력에 비해 과찬을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전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 글들,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석세스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친절히 작성해놓으신 글들 잘 보겠습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 스티미언분들의 가입인사 태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주제의 글이 아니라면 해당 태그 사용 자제에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랑 비슷하게 시작하셨네요 스팀잇 계속하게 되는 맛이있죠 ㅎㅎㅎ

시작시기가 비슷하군요 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14.75
ETH 344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