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코코네네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프로필-1.jpg

안녕하세요? 코코네네(coconene)입니다. ^^

딸 아이의 학교와 일상에선 늘 "OOO엄마"로 불리우고 소개되곤 하는데,
오랜만에 저만을 생각하고, 표현할 것을 떠올리자니
제일 먼저 '그림'이 떠오릅니다.

그림그리기를 좋아하고,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주로 어린이 도서에 관련된 삽화나 어학교재 삽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만들기도 좋아하고,
요리에도 관심이 많고,
여행이 취미가 되고 싶은...
'그림쟁이' 입니다. ^^;

어렸을때부터 그림을 좋아해서 그림을 그리는 직업을 갖게 되었음에도
'앞으로의 꿈은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은 계속 되고,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작업을 할 땐 출판사와 편집자가 요구하는 내용대로 원고에 맞춰 그리다 보니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아쉬움과 갈증이 남기도 하구요.
스팀잇을 하면서 좀 더 부지런해지고,
많은 분들의 조언도 귀담아 들으며 고민에 대한 답을 찾고 싶습니다.
그래서 더 설레이고, 기대되기도 하네요.

소소한 일상이 뭍어나는 그림과
따뜻한 손 맛이 느껴지는 홈메이드 음식들,
여행에서 경험했던 나누고 픈 이야기들을 위주로
있는 그대로 진솔하게 기록하고 소통하려고 합니다.

아직 낯설고 모르는 것 투성인 스팀잇!!!
하나하나 적응해 가고 배우며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jpg

Sort:  

오옷 금손이시네요~!! 반갑습니다!! 그림이 섬세하고 따뜻하네요~!! 앞으로도 자주 올려주세요~!!

금손이란 건 과찬입니다. ^^; 칭찬도 받았으니 용기 얻어 열심히 올려볼게요. ^^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 댓글도 감사합니다~ ^^

그림에는 문외한이지만 솜씨가 훌륭하신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인사에 칭찬까지 받으니 쑥스럽네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

이쁜 그림이네요. 잘그리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그림을 잘 그리시네요
부럽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제딸 사진도 구경하고 가세요
팔로우 해주시면 보팅하러 한번씩 놀러오께요
고맙습니다

예쁜 아기 사진 구경했어요~ 딸바보시네요. ㅎㅎ
저도 딸바보 엄마라서 충분히 공감하며 훈훈하게 봤어요. ^^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맞팔 보팅해요 :)

반갑습니다. ^^

이뻐요

감사합니다. 그래피티 하시는 작가님이시군요~멋진 작품 보고 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