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번개맨이 새롭게 가입인사 드립니다. 암호화폐/스팀잇/정보공유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에 빠져있는 번개맨 입니다. 스팀잇 뉴비로 가입인사드립니다..

스팀잇은 작년 암호화폐를 시작하며 관심이 있었지만, 이제야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스팀잇?! 뭐냐이게..
나름 정리해 봤는데, Facebook과 같은 SNS 플랫폼이면서, 스팀(Steem), 스팀파워(SP), 스팀달러(SMD)라는 자산을 얻을 수 있어! 맞나요?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관심이 많아 스팀잇도 흥미를 가지게 되었네요.
사실 전 Facebook, Twitter와는 거리가 멀어요. 단순히 번개맨을 좋아하는 아들을 키우는 아빠로 지내다 작년부터 암호화폐에 대한 이슈에 대해 개인적인 견해를 정리하며 크지않은 커뮤니티에서 글을 올렸죠.

오늘 부터는 나의 스팀잇에서 그 이야기들을 같이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격려, 조언과 질책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번개파워~ 번개맨!

Sort:  

토르가 오셨는줄 알았습니다. 어서오세요. 즐거운 스티밋 생활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티밋은 사랑과 자리이타를 실천하는 공간입니다.

welcome to steemit... I hope you are comfortable here

Loading...

맞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부터 @chohj1494님의 이야기들!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 되네요 ㅎㅎ

예 자주 들려서 쉬다 가세요^^

많이 복잡하죠..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해요. 참고로 스팀달러는 STEEM Blockchain 달러라 SBD랍니다.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346.78
ETH 2637.9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