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가입 및 인증방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7 years ago

01.jpg
우선 비트렉스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주소는 https://bittrex.com 입니다
우측상단의 Login을 눌러서 로그인 창으로 접속합니다

02.jpg
Sign Up을 누르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03.jpg
Sign Up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가입하고자 하는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비트렉스 운영정책에 동의한다고 체크하신 후
SIGN UP을 누르시면 됩니다

04.jpg
입력하신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05.jpg
메일을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은 메일이 한 통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됩니다

06.jpg
정상적으로 이메일 컨펌이 완료되었다는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10.jpg
이제 로그인을 해봅시다

07.jpg
자동 프로그램을 통한 접속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서 위와 같은 사람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종종 거치게 됩니다

08.jpg
그동안 접속하지 않던 새로운 아이피로 접속했으니 본인이 정말 맞는지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09.jpg
다시 메일을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은 메일이 도착해있습니다
CLICK HERE TO LOGIN을 눌러서 로그인해줍니다

11.jpg
드디어 비트렉스 메인페이지에 입성했습니다
거래량별로 코인들의 목록이 쭉 나와있습니다 현재는 XRP의 거래량이 1위네요
그 위에는 실시간 급등 코인과 24시간 상승률이 가장 높은 코인을 표시해줍니다
Mysterium이라는 코인이 미스테리하게도 가장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이제 인증을 하기 위해 우측 상단의 Setting을 눌러서 들어가줍니다

12.jpg
Basic Verification을 마쳐야 하루 0.4비트의 출금한도가 해제되고
Enhanced Verification을 마치면 하루 100비트까지 출금한도가 늘어납니다
Basic 인증조차 하지 않으면 입금도 출금도 할 수 없습니다

13.jpg
여기까지는 모두들 무사히 넘어갈거라 생각합니다
FIRST NAME에는 여권에 등록된 자신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소문자, 하이픈(-) 구분도 확실하게 해서 입력해주세요
여권이 없다면 대충 적으셔도 됩니다 다만 Enhanced Verification은 통과할 수 없습니다
한국인은 MIDDLE NAME이 없기에 건너뛰고, LAST NAME에는 성을 입력해줍니다
그 밑에는 생년월일을 각각 알맞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주소지를 입력하는 부분에서 다들 많이들 막히시는데요
한글로 입력하시거나 자기 임의대로 그냥 대충 영어로 입력하시면 절대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빗썸에 스와힐리어로 가입을 신청했다면 빗썸 역시 마찬가지로 인증을 해주지 않겠죠?
그러니 꼭 비트렉스 관계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영문 표기법을 사용해서 입력해야만 합니다

15.jpg
네이버에 '영문주소변환'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영문주소 검색 창이 나옵니다

16.jpg
저는 소길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14.jpg
위의 검색결과를 가지고 이제 각각 알맞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Enhanced 인증은 여권이 필요하므로 여기서는 다루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구글번역기를 사용하신다면 영어를 못하더라도 충분히 인증을 진행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그럼 모두들 업비트 말고 비트렉스에서 라이즈를 매수하셔서
이자와 스냅샷을 받을 수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Sort:  

혹시, 네이버 블로그 운영중이신 분 아니신가요?
라이즈 관련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스팀에도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길..

네 맞습니다 ㅎㅎ 최근 너무 거짓 소문이 휘둘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스팀잇도 새로 만들었습니다ㅎㅎ 자주 놀러와주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

저야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