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P][EN] 드디어 가입했어요!! ようやく参加しました!Finally I'm hereXD!

in #kr-join6 years ago (edited)

SAM_0648.JPG

안녕하세요! 아침에 가입 메일받고 신나서 달려온 @chloe808입니다.

생각보다 승인 받는 데에 오래 걸려서 안되는 건가... 다시 신청해야 하나... 하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이렇게 깜짝 선물을 받았네요. 스팀잇에 관한 이야기를 처음 접했을 때 '말도 안돼!'라고 생각했고 직접 들어와서 처음 스팀잇을 둘러봤을 때 한번 더 '말도 안돼...'라고 중얼거렸습니다.

처음엔 저자에게 보상해준다는 시스템 자체에 의문을 갖고 경계하는 마음으로 살펴봤었는데 구경해보니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역동적이고 멋진 커뮤니티여서 놀랐습니다. 그날 한눈에 반해서 가입신청을 했는데 저도 드디어 스팀잇 커뮤니티의 일원이 됐네요. 작은 일상부터 커다란 포부까지 차근 차근 풀어갈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皆さんこんにちは!!ようやくsteemitのアカウントが承認されました!承認待ち期間が思ったより長かったので心配しましたが、ついに承認メールが届きました!本日からsteemitデビューです!steemitの一員となることができて嬉しい限りです。

初めてsteemitについて聞いた時嘘だと思いました。しかし、後サイトを見物して素晴らしいコミュニティーだと思ってすぐ登録しました。ここで自分のささやかな日常とかこれからの夢について書きたいと思います。まだ分からないことばっかりなので、色々教えてください。今日から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Hello Steemit world! Finally, I'm here XD! It took me a while to get the final approval email. No matter how long it took, anyway, I'm so happy to be a member of this great community. When I first saw this community, I thought it was very different from any other SNS. I fell in love with Steemit at first glance:) I want to share my daily life and my interests with you. Thank you for reading my first post. See you soon!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우와 댓글이 달리다니....!! 감개무량합니다 ㅎㅎ 아직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기웃거리고만있는데 얼른 감잡고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Pliton님 블로그에 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3개 국어 능력자시네요.

반갑습니다!! 능력자였으면 좋겠는데..... 쿨한척 업로드 했지만 얼마나 조마조마해하면서 용례를 찾아봤는지 몰라요 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스팀잇에서 자주 봬요

저는 한국어로 글 쓰는데도, 용례 찾아보고 그래요.
자주 뵈어요!

환영합니다.
3개국어 능력자시네요 ^^
자주 뵈요.
팔로하고가요

따뜻한 환영 감사합니다. 과분한 칭찬에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능력자라는 칭찬 앞에 당당해 질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ㅎㅎ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네! 참고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가입 환영드려요 ㅎㅎ 3국어 소개글이군요! 앞으로 좋은 글이 정말 기대되네요 ㅎㅎ 팔로우 및 보팅 드리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넵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