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흥미로운 블로그 주제를 가지고 계셔서 바로 팔로우 하고 다른 글들도 많이 읽어봤어요!! 이 블로그를 보니 저도 저의 이야기로 채워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

기대하겠습니다 :) 하늘님의 이야기는 어떤 것일지!!!
자주뵐게요 :) 한국은 밤이 늦었을텐데 평안하신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 그리고 스팀잇 작성을 하실때 몇가지 팁이 있는데요,
제가 그 링크가 없어서 기억이 안나지만
#을 쓰시면 글자가 커지고 굵게되요 예를들면 #### 안녕하세요라고 치시게되면

샾의 개수의 따라 크기가 달라진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나오구요

-- - 이거(- 붙여서)를 세개하고 엔터를 치시면 줄이 생겨요


이렇게 줄이 생기구요

가운데 정렬도 할 수 있답니다

< center> 가운데 정렬도 할 수 있답니다 </ center>
띄어씌기만 없애주시면되요

이거 세개가 지금 제가 아는건데
아마 더 많은 툴들이 있을거에요


어머 어머!!
그래서 preview가 있었던거군요!!

와 ## 신기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제가 찾던 기능인데.. 여기서 도움을 받네요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72.98
ETH 2764.0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