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립니다. ^^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스티머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머나먼 이국땅에서 인사드립니다.

저는 한국에서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고 있다가,

와이프의 유학으로 인해서

프론티어정신으로 첫번째!


남자 육아휴직을

신청하고 미국땅에 와있습니다. ㅎㅎㅎ

사진촬영, 요리를 좋아하구요

앞으로 많은 사진과 미국여행기,

먹고사는 일들,

딸아이의 미국 초등학교 다니는 이야기등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이더리움도 오래전에 맛만

보려고 투자해놓은게 있어서

코인도 관심이 많네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DSC04745.JPG
얼마전에 다녀온 마이애미 사우스비치입니다.
또 가고 싶네요^^

DSC04563.JPG

너무너무 신났던 뉴올리언즈.
다시 가고싶은 1순위!!
DSC04384.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포스팅하겠습니다~~

유아휴직 멋지세요^.^ 좋은글 기대할께요 ♡화이팅입니다^^
맞팔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내를 위해남자 육아휴직을 신청하셨다니! 멋있습니다~

하하하. 돌아가서 괜찮을지 아직도 걱정입니다 ㅠㅠ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넵 감사합니다^^ 아직 제가 어리버리하네요 ㅎㅎ

스팀잇 시작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 부탁드려요!

남편육아 화이링!!

@환영해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bonodaddy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rkmrkm99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bonodaddy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와우~ 힘든 결정 하셨네요~
저도 와이프 유학으로 인해 육아휴직하고 호주에 와 있습니다.
평범한 직딩으로 회사에서는 잃은게 더 많지만, 가족들과 함께 지내며 얻어가는 게 더 많습니다.
동병상련의 정을 느끼며 팔로우 찍고 갑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유학생 서포터로써 같이 힘내보아요^^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