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시작해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이전 블로그를 티스토리와 네이버에서 진행했었습니다.

티스토리는 구글과 네이버의 노출이 좋았었는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네이버에서 방출되어버리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딱히 봇에게 잘못할만한 무엇도 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로 이주하여 관리하였지만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는 영 재미가 없네요.

포스팅하는 주제가 범용적이지 않은 문제도 있겠지만..
애드포스트 자체가 저와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어쨌건,
천천히 시작해보려합니다.

반갑습니다.

Sort:  

환영해요! 보팅하고가요😁

하핫..!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저도 오늘부터 시작!~

아 ㅋㅋ 스팀잇 동기시네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은 네이버와 티스토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ㅎ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너무 라이트(?)해서 아직까지는 적응이 되지는 않지만 어떠한것을 주제로 할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저도 같이 응원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kr-qna 서포터 여름(@yeoreum)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해답을 댓글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달러 시세가 1달러(약1천원) 이상일 때는 보상선택을 100%스팀파워보다
50:50 보상으로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오오 시작부터 꿀팁을 알려주시네요! ㅎㅎ 스팀달러 가격이 1달러 이상 모이면 보상선택을 바꿔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저도 티스토리 하다가 왔는데 뭔가 적응이 어렵네요ㅠ

확실히 이제 시작할때는 컨텐츠가 아무것도 차있지 않아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컨텐츠가 꽉 차는 그 날까지 분발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잉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저도 자주 방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 보팅 팔로우 들어갑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태그를 3개밖에 하지 않았는데도 찾아와주시는 것 보니 넘나 신기하네요!!

아날로그 감성이 살아있죠. 시대에 역행하는 스팀잇이랍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환영해요!!

헿~! 반갑습니다. ㅎㅎ 진짜 어떻게 보면 아날로그 감성이네요.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번창하길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저야 팔로우 하면 감사하죠! 저도 맞팔하였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금주는 설도 끼어있어서 아무래도 마음이 여유롭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