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지지난주 100일 지난 2살 딸아이 아빠입니다. 스팀잇이 처음이라 모르는 것도 많고... 어렵네요! 케냐에서 3개월간 선교봉사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데 케냐에서의 활동을 글과 사진으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소통해요 여러분😅B015F089-7007-4652-A954-9675AF385AC7.jpeg

Sort:  
Loading...

오오 케냐에서 선교요?? 바로 팔로할게요~ 좋은 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예쁜 따님과 시작하셨군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책 관련 된 글들 잘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무슨 책 읽을까 고민될 때 도움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저도 작년 1월에 한 달여간 케냐 텐웩지역에서 의료선교실습을 했었는데, 케냐로 가신다니 괜시리 반갑네요~ 많은 이야기 들려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ㅎㅎ
팔로우 & 보팅 누르고 갑니다~!

케냐에서의 봉사활동이라... 기대 많이 되네요 ^_^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네 자주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스팀잇 시작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보고 있어요~ 아이 너무 귀엽네요 ㅜㅜㅜ 스팀잇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해요~!

네 자주소통해요~~

아이고~ 너무 귀엽습니다^^
이제 100일 지나다니.. ㅎㅎ
저도 남자애기 누누 글 올리는 kr-daddy 입니다^^
같이 kr-daddy 태그 달아 주시면 더 감사하겠어요~~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ㅎㅎ

아아 반갑습니다! 아이사진은 kr-daddy 태그로 올리는 것이였군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 많이들 kr-daddy , kr-baby 많이 쓰시더라구요~^^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스팀잇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아이 너무 귀엽습니다.~^^ 케냐에서 좋은활동과 글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