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가입인사 (비트코인을 신으로 모시는 사람)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선배님들!
새내기 뉴비 (비트코인을 신으로 모시는 사람) @bitcoingodperson 인사 올립니다
언제나 자기를 소개하는 시간은 많이 낯설고 떨리고 부끄럽네요!

음..현재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이구요!
나이는 37세, 성별은 남, 직업은 안전 보안 관련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미혼이구요!
키는 175센치, 외모는 축구선수 이동국을 좀 많이 닮았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포츠는 당구와 스쿼시 그리고 스피닝!
영화나 드라마도 한 편씩 보는 것보다 한 번에 몰아 보는 것을 좋아하구요!
음..그리고 주로 빵이나 피자보다는 밥이나 된장을 더 사랑합니다
양주나 와인보다는..족발에 쐬주, 치킨에 맥주를 더 선호하구요!
아..그리고 저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이 좀 약간 서툰 편이예요!
그래도 한 번 인연을 맺으면 또 정말 간이고 쓸개고 몽땅 다 퍼주는 그런 사람??

아..그리고 저는 37년간 모아온 제 모든 전 재산과 현재 월급을 계속해서 비트코인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스팀은 이후 제가 알게 되어 현재 열심히 공부중이며, 이제는 스팀을 비트코인 다음인 제2의 신으로 모시려 합니다
스팀을 신으로 모시고 계신 여러 스팀잇 선배님들!
스팀 새내기 뉴비로서, 정말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진심 어린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_^

Sort:  
Loading...

반가워요! 저도 얼마 안됐는데 화이팅 입니다. 저도 초량에 잠시 살았엇는데 초량 갈비가 생각나는 군요.. ㅋㅋ

우리 같이 화이팅!
그리고 언제 한 번 초량 갈비 제대로 뜯을까요? ^_^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천천히 즐기시면서 적응하시길 바랄게요! 자주봬요^^

네! 천천히 즐기면서 적응하도록 할께요!
환영해주셔서 너무 고맙구요!
꼭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필승..^_^

1신과 2신을 함께 모셔봐요. ^^

안그래도 두 신들을 열심히 모시려고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부네요!
즐주되세요! ^_^

자기소개서 읽는 기분입니다.
스팀잇 오신거 환영해요.
팔로우했고 맞팔 부탁드립니다.

자기소개서 맞아요!
나름대로 엄청 신경 써가며 작성했어요!
맞팔 꽝꽝!
환영해주셔서 진심으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_^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오..이벤트 사랑합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도움 많이 될 듯 싶어요!
구독하고 자주 방문할께요!
환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_^

부산! 환영합니다.^^
초량 어느 갈비탕집에서...ㅎㅎ

헉! 초량맨?
으아~~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ㅎㅎㅎ

부산 분들 오프에서 한번 모이시는 건 어때요? ㅋ

언제 기회 되면 다들 한 번 모여지지 않을까요? 정말 기대되네요..^_^

@minstagram0629 안 만드시면 제가 오픈채팅 만들까요?

아..아직까지 댓글 스피드가 할배수준이라..ㅜ
근데 @minstagram0629 <-- 이 계정은 누구꺼죠? peopler님꺼? 아님 지인?
굼굼! ^_^

여기서 만난 부산 분이세요 ㅎ

아..안그래도 방금 방문하고 다녀오는 길이였습니다
부산 분이 은근 많은 것 같아 기분이 엄청 좋아지네요! ^_^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헉! 그 유명하신 짱짱맨님 진짜 출동 오시네요!
신기! ^_^

환영합니다~
근데 스팀잇에서는 비트코인보다 스팀코인을
더 사랑해야 할 듯 합니다~

네..이제부터는 스팀을 어머니만큼이나 사랑할려구요!
환영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