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입인사★ 졸업반 대학생이 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조금 늦은 가입 인사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올해 마지막 학기를 이수하고 있는 취업 준비 중인 대학생입니다!  @bellomedley

  저는 평소에 전공 공부 외에도 책을 꾸준히 읽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취업 준비와 더불어 앞으로 내가 살아 갈 시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러면서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에 대해 알게 되었고, 얼마 전 비트코인 열풍이 불면서 자연스레 스팀 잇 이라는 곳에 관심을 갖게 되었죠.


Sign up 한지는 꽤 오래 되었는데, 가입승인이 거의 한 달 이나 걸리게 되면서 시작이 조금 늦어졌어요.

한국인 분들의 커뮤니티가 이렇게 활성화 된 줄 모르고, 너무 사용 방법이나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몇 개의 글들을 포스팅 해버렸네요...ㅎㅎ 여러모로 커뮤니티 생태계의 법칙(?)을 거스른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ㅠ_ㅠ...

 저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에요! 

 각 나라 마다의 고유한 문화, 정서, 국민들의 생활, 음식 그리고 언어까지!!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는 표현도 있듯이 직접 가서 체험하고 느껴보면 제 생각의 깊이나 사고가 확실히 넓어진 걸 몇 번 경험한 뒤로는 더 자주 여행을 다니려고 노력합니다.( 학기 중인데도 불구하고 여행 자금 모으려고 알바도 엄청 뛰어요...ㅋㅋ)  

또한, 제 또래의 대다수의 여대생들이 그렇듯이 저는 맛있는 음식 그리고 패션에도 관심이 많답니다ㅎㅎ

20대 중반의 나이인데,

저는 요즘 사랑이 무엇인지.. 결혼은 꼭 해야만 하는 건지 그리고  내 인생의 가치관은 무엇이며 나는 어떤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야 할지.....(?) 에 대한 조금은 두리뭉실한 생각들을 자주 해요. 

아직까지는 저희 집 강아지와 너무나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남자친구의 필요성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는데... 이 문제에 대해서도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살아가느라 조금은 힘듭니다ㅋㅋㅋ


아무쪼록! 제가 삶을 살아가면서 겪는 다양한 경험들 생각들 그리고 여행기들 사소한 사건들 등등을!!

스티미언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어요! 

소중한 인연이 되실 분들께 미리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의미 있는, 진심 담긴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용~~


        몇 개 안되지만 제가 미리 올린 포스팅도 구경오세요^^ 

감사합니당♥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해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 갈게요!

글 보상 옵션을 스팀파워 100%로 설정하신 것 같습니다. 현재 스팀/스달 가격에서는 50%-50%로 받으시는게 훨씬 유리하실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스팀파워 100%와 50%-50%의 차이를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스팀파워100%는 보상액의 100%를 스팀파워로 받으시는거에요, 이 때 미국식 달러 기준으로 환산되어 지급됩니다.
50-50의 경우 50% 만큼은 스팀달러로 받으시게 되는데, 그 갯수가 온전하게 지급이 되어요
스팀 달러가 지금 달러보다 2배이상 비싸기 때문에 보상액또한 훨씬 크게되죠 ㅎㅎ

아 그렇군요!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_< @apdls92 님이야 말로 진짜 #jjangjjangman !!!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welcome to the steemers family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