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루나라고 합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시작한 루나라고 합니다.

30대 한가운데 있는 다혈질의 대한민국 처자로
생김새도, 성격도, 취향도, 직업도 딱 평균의 한가운데 있어요.
(다가올 설에 친척들이 시집가라는 이야기도 두렵네요.
다혈질이라 쏴붙이는데 ㅜㅠ)

일상다반사 기록을 위해 #sns를 자주 이용하는데,
아무래도 직장 상사들이나 한다리 건너 아는 분이 연결 돼 있다 보니
제약이 좀 있어서 고민하던 와중에
#bestfriend 의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수정도, 삭제도 안 되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제 일상이라는 이유로 경솔한 글은 적을 수 없을 것 같아요 ^^

Sort:  
Loading...

환영합니다~
저는 4일차 뉴비입니다 ㅎ
7주일 규칙때문인지 생각하고 쓰게 되더라구요
그것이 단점일수도 있고...
여하튼 함께 성장해 나가길 바라며 팔로우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반갑습니다
다혈질을 잘 참으며 명절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입을 다물면 가정이 평화롭다는 것을 꼭 기억할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어머, 이런 꿀팁이라니!
감사합니다!
어떻게 알고 벌써 들어와서 댓글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새로운 시작은 항상 설레네요 ^^

환영합니다 루나님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같이해용 :)

물파스님! 저 캐릭터 직접 만드신 건가요?
금손이 또 여기 계셨네요!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넵 맞팔 했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환영합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사진도 함께 올려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보통 칭얼거리거나, 직장 상사에 분노를 털어 놓는 글이 대다수일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에요~
자주 소통해용^^

넵 잘 부탁드려요!!! 자주 뵈어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1일 1회 포스팅!~!!
어디선가 들었는데 요즘 일기 쓰는 사람 없잖아요?
블로그가 일기장이 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즐겁게 지내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