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머로서의 첫걸음

in #kr-join6 years ago

2017년 하반기 가장 핫했던 소재를 꼽자면 개인적으로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두고싶습니다. 가상화폐와 같은 것에는 아무것도 아는것이 없던 저도 코인시장에 뛰어들게 했던, 그정도로 가상화폐라는것은 2017년 하반기 대한민국을 달궜던 것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관심을 가지던 중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글, 사진, 이야기들이 자산이 되고 가치를 인정 받는다는 개념이 너무나도 신기하고 관심이 갔습니다.
축구, 사진, 여행에 관심이 있는 스티머, 로그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반갑습니다!! 아직 스팀잇 배우는 중이라 드디어 팔로우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팔로우&인사드립니다. 화이팅이에요^^

안녕하세요!!! 슬슬 스팀잇을 알아가는것 같습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잘 읽고 배워갑니다!! 자주 소통해요ㅎㅎ 도움 자주 받겠습니다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해요~~

네ㅎㅎㅎ 반겨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ㅋㅋㅋ 자주소통하겠습니다!!

저도 축구에 관심이 많습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오오!! 같이 축구 동영상이나 뉴스들 소통해요!!ㅎㅎ 맞팔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글 자주 남겨주세요! 작지만 보팅 드리고 갑니다 ㅎㅎ

아직 스팀잇이 어려워 해드릴수있는게 무엇이있는지가 참 어렵네요.. 팔로우해서 좋은글 보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전 짐승이에요! 환영합니당~ 저도 뉴비에요! 거기다 아스날팬(흑흑) 모든걸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 사진과 여행 이야기보러 자주 들리겠습니당~ 항상 행복한 하루되세요!!!!

하루에 여행가서 찍어온 사진 1장씩 올리며 제 생각등을 적어올리려합니다!! 지켜봐주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