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부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가 인사올립니다. ㅇ_<-☆

많은 유저 분들이 그러하듯 저도 스팀잇이 현실의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생각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한동안 글을 쓰지 않아서, 이러다 글 짓는 방법을 잊어버릴까 두렵기도 했구요.

저는 과학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특히 물리와 생물에 관심이 있어요.
각자의 이슈도 재미있지만, 성격이 많이 다른 두 학문을 어떻게 하면 연결, 발전시킬 수 있을까 궁금해 합니다.

과학을 좋아하고 전공하긴 했으나, 저는 바보라서 어려움을 많이 겪었어요.(아이디도 바부ㅠㅠ)
그래서 과학을 쉽게 설명하는 것에도 의욕이 많습니다.
'힙'한 과학 컨텐츠로, 과학적인 사고 방식을 널리 퍼트리고 싶어요.

스팀잇의 과학 덕후 분들께 한 수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

또 저는 일상의 한 조각에서 생각을 비약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약비약 병아리에요ㅋㅋㅋ
저를 멈칫하게 하거나,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는 그런 사소한 것들을 구름처럼 부풀려서 종종 글을 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미지 한 번 넣어보고 싶어서 병아리를 그려봤습니다.
다음부턴 직접 그리지 않는 걸로...

chick.jpg

아무튼,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많이 읽고, 종종 읽을 만한 글 쓰는 사람이 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과학에 관한 글 기대하겠습니다!!!!

과학 글 쓰시는 분이군요! 저도 기대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멋진 그림이네요.
저도 뉴비 3일차입다.

님을 팔로워 할깨요.
저에게도 놀러오세요. ㅋ

멋진...그림인가요ㅠㅠ?! 고맙습니다.ㅋㅋㅋ 대전 사시나 봐요, 대충얘기 기대하겠습니다 :)

저도 시작한지 별로안됐어요ㅎ
맞팔해요^^

고맙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Welcome to steemit baboo-cdf! I hope you find a home in our community!

Thank you for your warm comment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1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해봅니다^^

고맙습니다 ^^ 좋은 이야기 쓸게요~

방사능네 오염된 오리인줄 ㅜㅜ

병아리는 노란색이라는 관념이 있어서...

여튼 저도 뉴비지만 화이팅요 !!!

그런 관념을 깨부수고 싶었습니다...ㅋㅋㅋ 뉴비 화이팅입니다!

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환영입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ㅎㅎ 잘부탁드려요~

어서오세요
병아리 그림이지만 뭔가 미운오리새끼 같은 느낌도 드네요
앞으로 백조처럼 찬란하게 날아오르길 바래요 : )

따뜻한 댓글 고맙습니다. 포항 분이신듯 한데 오늘 편안하고 안전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환영합니다ㅎ
과학이라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저도 재미있는 영화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