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입니다. 제 친구가 댓글이나 글작성이 안된다고 하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7 years ago (edited)

trisoul bandwidth limit exceeded. Please wait to transct or power up STEEM

이런 메시지가 뜨면서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뻘글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글은 하루에 하나만 쓰려고했는데..;;

Sort:  

스팀파워가 너무 약해서 그런거 같은데요. 스팀으로 파워업 해줘야 하는거 같네요.

스팀으로 파워업이란게 뭐죠..?

가지고 있는 스팀을 파워 업하게되면 12주 동안 출금이 안되는 대신에 글을 쓰거나 보팅할 수있는 파워를 가지게 됩니다. 즉 같은 스팀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그냥 가지고 있는 상태와 파워업한 상태가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 하지 않고 스팀을 가지고 있을 경우에는 보팅파워가 생기질 않습니다.

기다리면 괜찮아집니다 ㅋㅋㅋㅋㅋ

기다리면 되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62.69
ETH 2903.08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