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 초가성비 태블릿 킨들 파이어를 지르다

in #kr-jirum6 years ago

20180209_102510.jpg

집에서 소일거리를 하는 아내가
일할때 핸드폰으로 뭐 틀어놓고 보는게
안쓰러워 이번에 8인치짜리 태블릿을 하나 샀습니다~!

태블릿 비싼거 아냐?
싶을수도 있지만 아마존에서 파는 이
킨들 파이어는 7~8만원이면 충분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직구를 해야하지만요~!
할인할때 떼다가 중고나라에 파는분들도 있으니 그 루트로 사는것도 괜찮지 싶습니다~!

20180209_102706.jpg

정말 딱 상품설명과 똑같이 샌긴 녀석이네요.
8인치짜리지만 가볍고 심플합니다.

무엇보다 말도 안되는 갓성비가 매력적이네요.

무슨 아마존 스토어(?)같은거만 하나 달랑 깔려있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한글자판을 깔아주었습니다.

20180209_111232.jpg

이제 와이프가 코딱지만한 아이폰화면에서 벗어날수 있겠습니다ㅠㅠ....!!

혹시 직구에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댓글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Sort: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고생많으십니다~!

앗 저도 이북으로 쓰는 태블릿이 망가질때면 캔들파이어 하나 사볼까 하는데 나중에 디테일한 후기 하나 남겨주세요!

크.. 사용기 하나 작성해보겠습니다

가격대 굉장히 저렴하네요 ~

본격적으로 사용해보면 왜 저렴한지(?) 알수 있게될것같습니다...ㅋ

"불이야!"

파이야~~~~~~!!

킨들- 파이어로 가족화목을 도모하시는 멋진 남편 ...갓셉킴님....

그 방면에서도 이만한 갓성비가 없습니다...
나중에 애기 유튜브용으로 변신시키면 퍼-팩트

와이프님을 위한 어셉킴님 멋진남편 인정!! 와이프님이 좋아하실거 같아요 ㅎㅎ 멋지세요 ^^

후 간만에 성공했네요... 남편분들 추천드립니다

킨들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사용 후기가 시급합니다!!!!! ^^

이거 핫한 제품이었군요^^; 파이야~!!!

와 저도 이전에 구매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어쩌다 보니 아이패드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환경은 어떻나요?

음 아직 저것밖에 안해봐서 추후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ㅋㅋ

전 삼성테블릿을 거의 ...엄청 금액 주고샀는데.... 잘안쓰구요 그나저나 와이프 생각하시는마음이 더 좋습니다 ~~ 멋지세요

안쓰시면... 제 fire hd8과.... 농담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태그 지름ㅋㅋ 저도 진짜 너무 지르고 싶네요ㅋㅋ
직구 필요할때 댓글 달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ㅋㅋ 저만 쓰는 태그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8961.27
ETH 2500.2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