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프로젝트] interview of @clayop 스티머 인터뷰(feat. 클레옵 님)

in #kr-interview7 years ago (edited)

인터뷰.jpg

스팀잇의 선한가치를 알리는 @successtrainer 입니다.

4일 전에 스티머 인터뷰 프로젝트 진행에 대해서 글을 올렸었는데요,

[Project 프로젝트] interview of KR steemian 스티머 인터뷰
https://steemit.com/kr/@successtrainer/project-interview-of-kr-steemian

많은 분들이 인터뷰 하실 분으로 @clayop 님을 뽑으셨습니다.

그래서 @clayop 님에게 인터뷰에 응해 주실 수 있는지 문의를 했고
인터뷰에 응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다음주 화요일 이후에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해외에 거주하시기 때문에 화상회의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테스트과정을 거쳐야 해서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에서 @clayop 님에 대한 소개를 드리면 스팀잇 steemit의
증인(witnesses)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증인.jpg

현재 8번째에 랭크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네요.

한국 KR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많은 일들을 해주시고 있고,
여러가지 행사정보들도 함께 공유해주시고 있죠.

위 사진을 보시고 아직 증인투표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KR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서 투표에 참여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증인투표바로가기
https://steemit.com/~witnesses

스팀잇 뿐아니라 스팀코인자체, 그리고 가상화폐시장이나
클레옵님의 개인적인 스토리까지 궁금하신 점들이 다양하게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덧글을 통해서 인터뷰때
다루었으면 하는 주제, 질문을 말씀해 주시면 제가 인터뷰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가능한 구체적으로/디테일 하게 질문을 해야
우리가 원하는(?)답변을 들을 수 있을거예요~

날카로운 질문들 기대합니다:)

@successtrainer


슈퍼맨 대문.jpg

그림을 제공해 주신 @leesongyi 님 감사드립니다.

Sort:  

잔뜩 기대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저도 기대됩니다:)

질문하고 싶은게 한두개가 아니지만.. 일단 간단하게 "처음 가상화폐 및 블록체인을 어떻게 접하시게 되셨나요?" 부터!! 인터뷰가 너무너무 기대되요!!

모두모두 말씀해 주세요~ 자세하고 많은 질문을 해야 클레옵님이 더 좋은(?) 대답을 해주실 것 같아요~

첫 인터뷰 기대가되네요!!
무슨 질문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생각나면 다시 댓글을 달아야겠습니다 ㅎㅎ

네 인터뷰하기 전까지 달아주시면 참조할께요~

캬~ 추진력이 저보다 더 대단하시네요^~^. 궁금한점은 스팀코인가치가 높았다가 떨어진적이있는데. 그때 어떤생각으로 스팀을 유지하실수있으셨나요? 사람이 잘될때야 상관이없는데 안될때 버틸수있었던 본인의 확신이나 신념이 궁금합니다.

넵 알겠습니다~ 존버신념(?)에 대해서 인터뷰하겠습니다:)

오 드디어 첫번째 인터뷰가 시작되는군요 응원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네 응원 감사합니다:)

우어... 멋지십니다
투표 완료했습니다.

이런걸 여쭤봐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좀 궁금한게 많아서 여쭤봅니다.

지금까지 KR 커뮤니티를 위해서 많은 도움을 주셨는데 그중 하나가 스팀파워 임대 인 것 같습니다.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시는 분을 선정하는 기준이 혹시 있으신지, 있다면 어떤 기준인지, 또 그렇게 임대를 받은분이 어떤 역할을 하기를 바라시는지도 궁금합니다.

kr 커뮤니티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는지 생각도 여쭤보고 싶어요 ㅎㅎ

혹시 문제가되는 질문이라면 삭제하겠습니다

네 써주신 질문 가감없이 인터뷰에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뷰 기대됩니다~ 이제 시작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재미있는 것 같어요~~~

네 고맙습니다:)

와 인터뷰 후기가 기대됩니다!!

네 저도 많이 기대됩니다:)

와우 인터뷰 기대되요~

네 저도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