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n-my-bag] @piggypet 님의 인마이백👜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in #kr-inmybag6 years ago

으악 태권도 띠라니 너무 뜬금포야증말 >______<
역시 신농님의 통통튀는 매력이 가방안에서도 발휘되는군요 ㅎ
그나저나 제 남편 롤은 저 멀리두고 다시 와우를 시작했어요..
이젠 남편 게임하는것만보면 신농님이 생각이나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인디구님 남편분 정말 게임 좋아하시나봐요!ㅎㅎ
인디구님 요새 왤케 글을 띄엄띄엄 올려주시나요
ㅠ ㅠ 인디구님 일상이 궁금한 팬 1인입니다아

후 요즘 남편께서 와우 전략집?같은걸 보고계시더라구요... 그러게요 맘은항상 이렇게 스팀잇에있는데 흐잉.. 저와 비슷한 신혼생활하셔서 저도 신농님 블로그오면 왠지모를 신혼 동질감에 맘이 참 편안하답니다 히히:')))

흐흐❤❤ 사실 인디구님 한국오실지도 모른다는 소식에
설레고 좋았어요 > < 하하핳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