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5 그린그림 - 강아지

in #kr-incubato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오늘은 그토록 기다린 주말이라 기쁘긴한데

열심히 일하고 퇴근후 돌잔치를 다녀왔더니 몸이 녹초가되었네요^^;

그래서 꿀잠의 유혹이 마구마구 솟았지만

목표한 바를 이루고자 집중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졸린걸 참아가며 집중해서그리다보니

깜빡하고 과정샷을 빼먹었네요 ㅋㅋ

바로 완성컷 올립니다

시바견.jpg

오늘은 강아지인데요

앞전에 고양이를 그리며 이야기를 했었지만 저는 정말 강아지를 좋아합니다

한번도 제대로 키워본적은없지만말이죠^^;

충성심도 있고, 항상 주인만을 바라보며 사랑받기위해 태어난것같은 눈을 가지고있죠 ㅎㅎ

집에서 독립하기전 항상 '독립하면 무조건 강아지키운다!'라고 선전포고하고 다녔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

그후 독립하고 강아지맞이하기위해 준비하던중 이런저런 글들을 접하고 나니

나만의 욕심이면 벌써 키웠겠지만

내가 회사에있는동안 집에 쓸쓸이 있을 강아지를 생각하면 마음이 편치않아

나중에 회사를 관두거나 집에 사람이있을때 키우기로 마음을 바꿨습니다

그게 강아지를 위해서도 나를위해서도 아쉽지만 최선인거죠

그런의미에서 애견인분들께 오늘 하루 부탁드립니다

키우고싶어도 못키우는 저를 생각하시어

내일하루 집에있는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시는것 어떨까요? 강아지도 무척이나 행복해할거예요^^

저는 오늘 꿈에서 같이 산책하렵니다 ㅋ

Sort: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U are welcome

코부니님 그림 정말 좋네요 :-)
강아지 혓바닥이 너무 앙증 맞아요

제그림을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강아지는사랑입니다♡

Congratulations @kobu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코부니님 짱~♡ 저도 언제나와같이 함께 바람쐬고 휴일남은시간 목욕도 시켜주고 짜장이와 뒹굴 뒹굴 하고있네욤^^ 코부노님 애견사랑이 느껴져욤~~!! 그림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귀여운짜장이가 로미님이함께해서 오늘하루행복했을거같네요^^

Congratulations @kobu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림 잘봤습니다^^ 금주 sbd 정산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일요일은하루쉬었네요^^; 지원감사드립니다

좋은 글 잘봤습니다. 그림은 시바견인가요? ㅎㅎ 귀엽네요!

네 ㅎㅎ 시바견입니다 좋게봐주셔서감사해요~! 올린지오래된그림인데찾으셨네요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