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툰3화) 드디어 구입하다

in #kr-incubator7 years ago

2.jpg
매일매일 엎드려서 종이에 그림그린지 벌써 2주가 다되가는데

점점 그리기는 힘들어지고

그래서 뭐 좋은방법이 없을까 하고 찾던중

3.jpg

찾았다.. 옛날부터 갖고 싶었지만 어머님의 등짝스매싱이 무서워서 못샀던 그물건!!

주문해놓고 하루가 흘러

드디어 도착했다

타블렛1.jpg

오오오!!!!

타블렛2.jpg

오오어어어어어!!!

1.jpg

한참을 흐뭇하게 바라보다가

이것저것 만져보고 그려보고...

오 이제 그림그리고 사진찍고 안해도되겠다ㅎㅎ

이제 깔끔하게 그림좀 그려볼까 ? 굉장히 잘나올것같아!

4.jp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이 생겼다고 없던실력이 생기지는 않는구나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드디어 어려서부터 갖고싶던 타블렛을 구매했고 오늘도착했네요^^

멋지게 슥슥삭삭 그려서 올려보고싶었는데

설치하는데만 오늘하루다쓴것같아요... 영문 및 메일인증의 압박..

그래도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흐뭇했네요

그동안은 좀 잘안보이고 어두운 폐기물이나왔다면

이제 좋은 제품도 생겼겠다 밝고 깨끗하고 보기좋은 폐기물이 나올듯 하네요^^;;

폐기물이 그림이되는 그날까지..ㅋㅋㅋㅋ

포스팅은 계속될겁니다

  • 이글은 @realgr님의 후원을 받고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kr-daily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컨텐츠를 시작했습니다.
한번 보러오세요!
https://steemit.com/kr-daliy/@hyesung/kr-daily

넵 안그래도 방문하고왔어요^^본포스팅에 태그가 조금이상한것같으니확인해보셔요~

그림 일기가 업그레이드 되셨군요 코부니님 !
부럽습니다 :-)

부끄러울따름이지요 ㅋㅋ 자주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newsoul122님^^

오옹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그림엔 정말 재능이 없어서 그림 그리시는 분들 보면 부럽기만 합니다 ㅠㅠ

말이 일기툰이지 이건 그냥 이제 태어난 성장툰으로 봐주세요 ㅋㅋㅋ ㅠㅠㅋㅋ 아무리봐도 그냥 슥하면 그리는수준의 낙서입니다...ㅋㅋㅋ

와-우 저두 사야 하는뎅.....,

하나장만하세요! 사고났더니 실력이 쑥쑥늘고있는기분만들어요ㅋㅋ 현실은 퇴화중 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