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툰 1화) 카페에가다

in #kr-incubato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날이더워서 일끝나고 카페에 갔습니다

cafe1.jpg

평소에 가던 카페가 아닌 다른카페를 갔는데

문이열리자 깜짝놀랐지요
cafe2.jpg

대형견 골든리트리버(그림은 그냥 똥개입니다만..)가 목줄이 풀려서 나를 쳐다보더군요

지긋이 응시하니 아니나다를까 애교만점 리트리버는 저를보고 바로

cafe3-1.jpg

와락 안기더군요ㅋㅋ 커요.. 생각보다 엄청커요!

그렇게 여성분과도 춰보지 못한 탱고댄스를 양손을 받쳐 추는 기이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러던중

cafe4.jpg

....네 긁혔습니다

아야 소리를 내니 카페 직원이 저를 발견하고 강아지를 다시 목줄로 채우더군요 ㅠ (미안해 멍뭉아)

그렇게 강아지를 쳐다보며 커피를 마시고 나중에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cafe5.jpg

영광의 상처를 남기고 말이죠 ^^;;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갑작스럽게 그림일기에서 그림툰으로 제목을 바꿔봤는데요

크로키도 해보고 묘사도 해보고 했는데 역시나 인기는 없더라구요 ㅠ

그래서 또 새로운시도로 2틀전부터 카툰비슷한형식으로 바꿔보기시작했습니다

사실 만화를 그려본적은 없으며,, 그림이 엉망일거예요 ㅋㅋ

일단 비교적 쉬워보이는 그림부터 모작해서 실력을 키워볼까합니다

참고하려는 웹툰은 네이버에 연재중인 '대학일기' 웹툰이구요

캐릭터를 빼앗기보단 동작이나 표정묘사를 연습하고자 참고하는것이니 혹여

저작권쪽에 위배된다고 하면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추어가 실력을 늘리기위해선 모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기준을 정하고 시작하려구요

여튼 가급적이면 매일올리는방향으로 잡고는 있지만

안되면 어쩔수없죵^^;

말이 길어졌네요~~

재밌게봐주세요^^

  • 이글은 @realgr님의 후원을 받고있습니다
Sort:  

뭐 양식이야 언제나 자기 마음이니까요! 그보다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 탱고라니... 너무 부럽잖아요.

다른사람이 그광경을보셨다면 카페안들어올듯요 ㅋㅋ 무서울정도의크기네요 성견리트리버는 ㅋㅋ

헛 스크레치 생기셨군요 ....... :-(
소독 하셨나요 ㅜㅜ

소독이랄것있나요 ㅠㅋㅋ 그냥시간지나면 사라질거라 ㅋㅋ 강아지너무예뻣네요^^ 걱정해주셔서감사해요~

골든린트리버 진짜 마당있는집이 있으면 넘 키워보고 싶은 매력적인 애견이죠♡ 진짜 저도 강아지랑 장난치다보면 여기 긁히고 저기 긁히고 @.@ 그래도 사랑스러워서 화를 못내요 ㅜㅜ

그러게요 리트리버의 그 순둥순둥한 눈망울과행동이 너무사랑스럽더라구요 ㅠ 긁혀도 기분이나쁘지않아요 ㅋㅋ 짜장이도 잘긁나보군욥

반갑습니다 코부니님!ㅋ 이번 일기툰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자주 들르겠습니다

자주들러주신다니 감사합니다^^

긁는 그림이 뭔가해서 한참보고있었네요ㅋㅋㅋㅋ 참 재밌는 생활그림인것같아요ㅋㅋ

ㅋㅋ이제초반부라 조금씩나아질거라믿어요 재밌게봐주셔서감사해요~

ㅋㅋ 목줄풀린대형견 무섭죠..ㅋㅋㅋ

개인카페라 ㅋ 개무서워하시는분들은 못들어가겠더라구요 저는개보고들어간거라^^ 목줄풀린건놀랐지만요 ㅋㅋ

놀라셨겠습니다.. 여름인데 곪지 않게 치료를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림 일기는 재밌게 보았습니다 ㅎㅎ

하루가지났더니 흉진게 거의 없어졌네요^^ 재밌게보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72
ETH 234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