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NT 단톡에서 많이 언급되었던 코인인데.. 들어가셨군요^^
전 참여를 못해서,..
거래소에 나오면 한번 눈여겨 보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igi 님이 참여 못한 ICO 도 있군요? ㅎㅎ

워낙 잘 참여하셔서.. ㅎㅎ

읽어보니 괜찮은 토큰 같아 보이네요.
미리 알았더라면 저도 한 번 참여해볼걸 그랬습니다. ㅠㅜ

네, 괜히 빨리 마감되는게 아니죠 ㅎㅎ.

다들 눈여겨 보고 있는 기술이기에..

조만간 괜찮은 토큰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auver님, 참여 경험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는 처음 듣는 코인이네요..Factom 같은 경우는 한번씩 보게 되는데
ICO 나오는 코인들은 정말 많이 모르겠더라구요..
좋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은 아직 진행가능한 ICO 소개해드리죠^^.

아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FCT를 예전부터 문서관련 코인으로 생각하고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TNT의 존재를 오늘 알았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얼핏 거래소 서핑하다가 본 것 같아요. 그때는 왠 폭탄..이러고 말았던거 같은데 ㅋㅋㅋ
너무 코인과 토큰이 많다보니 옥석 가리기가 쉽지 않네요.
잘 지켜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새 정말 ICO 가 많습니다.. 저도 저번달까지만 참여하려고 했는데.. 앞으로 나오는 애들이 훨씬 유망합니다.

저도 이제 좀 변경하여 투자중인데, 실제 사용가능한 그런 기술 위주로 하려합니다.

다음 글에서는 참여 가능하신 ICO 로 소개해드리죠^^..

가능하시면 앞으로 유망한 ico 추천 부탁드려요.

팩텀 눈 여겨 보고 있었는데, 가격이 너무 뛰어서 재미 못 보고, 요즘 장에선 얼마 재미를 못 봤었죠.
그러다 프라이빗 팩텀에 가까운 티에리온 나와서 투자 해 봤네요.

요새는 정말 다들 ICO 에 더 거리낌이 없어하시는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들어갔는데 조금 더 들어갈껄 후회하고 있습니다 ㅜ

ㅎㅎ 저도 그래서 2번 넣었답니다. 장투용으로 생각중입니다. 기술이 매력적이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관심이 가는데 막상 투자는 스팀.비트,이더 만 하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