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활의 발견.. 마지막 '집안공사편'

in #kr-housework6 years ago

저희집은 좀 반대예요 ..ㅎㅎ 자취경력이 남편보다 많고 성격도 급한 제가 집안 보수를 주로합니다...저는 바로바로 해야하는데 남편은 세월아 네월아하니 결국엔 성격급한 제가 해버리는거죠..ㅠㅠ 전에 살던 집이 저렇게 마루에 틈이 생겨 찾아보니 ' 메꿈제'가 있긴 한데 메꿈제 사용 후에는 전문가 보수가 힘들어질수도 있다기에 그냥 저 상태로 지냈습니다.. 잘 알아보고 보수하셔서 큰 손해 보는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Sort:  

잉? 솥밥님은.. 행동하는 여인이시군요 ^^
저희 집주인께서는 원래 공사판 감독관으로 20년도 넘게 근무하셨던지라 지시만 하셔서리 ㅎㅎ
근데 실상 일꾼은 저 혼자라 ^^
나름 숙련되었다 싶은데 문제는 항상 모두 처음해보는 일 인지라..
그나저나 메꿈제.. 네.. 이거 바르면 재수정이 안 될 것 같았음에 고민이긴 합니다..
상세한 답변 주심에 감사합니다. 이 모든걸 다 아신다는 게 넘 신기하기만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