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나와 커피 이야기

in #kr-homecafe7 years ago (edited)

난 커피와 인연이 조금 깊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나와 아내가 인연을 맺는데 커피가 꽤 큰 역할을 했다.

C6C0C87B-31F3-461E-AC34-5690DB720378.jpeg

연애시절 매일 우리 집 앞 큰 도로를 지나 출근하는 여자친구(현재 아내)를 위해 아침마다 커피를 준비하여 큰 도로가에서 기다렸다. 여자친구는 출근 길 큰 도로에 차를 잠시 정차하여 마치 드라이브스루에 온 것처럼 커피 한 잔을 받아갔다. 그렇게 1년을 아침마다 커피를 준비했다.

결혼 후, 둘다 커피를 즐겨마셨기에 각종 커피 도구들을 마련했다. 드립커피를 마시기 위한 각종 도구들, 더치커피를 내려먹기 위한 각종 도구들...

그렇게 집 안에서 커피 향이 가득할 때쯤 우리는 첫 아이를 가졌다. 그리고 그렇게 가정에서의 커피 생활은 중단되었다. 임신 때는 임신 중이라 커피는 안되고, 수유 때는 수유 중이라 커피는 안되고...좀 지나 애가 크니 뜨거운 것은 위험해서 커피는 어렵고...이제 뜨거운 것에 주의를 주고 알아들을 때가 되니 둘째가 태어났다.

하지만 그래도 나와 아내는 커피를 가끔 마신다. 난 여전히 각종 인스턴트 커피들을 즐겨마시고, 아내는 가끔 외출을 할 때 스타벅스를 즐겨마신다. 이 쓰고 시커먼 물이 뭐라고 우리 둘이 이렇게나 빠져있는지 모르겠다.

아내가 외출한 오늘도
베트남에서 사온 인스턴트 커피를 마셨다.
아내는 아마 밖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실 것이다.

여전히 커피와 우리 가족은 뗄 수 없는 관계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출근길에 기다렸다 커피 전달이라니!! 로맨틱하네요 ^^;; 우린 그런게 왜 없지?? ㅋㅋㅋ 이따 물어봐야겠어요 ㅋㅋㅋ

ㅎㅎㅎ 다른 무언가가 있었겠죠? 저도 딱히 저 커피 이벤트 말고는 로맨틱한게 없어요 ㅎ

저도 와이프랑 연예하던 시절에 스타벅스 커피를 배웠습니다. 저는 커피를 별로 안좋아했던 반면
와이프는 커피없이는 안될정도였거든요. 연예시절에 데이트는 카페데이트가 대부분이었고. 이제 저역시 커피없으면 허전한 그런 상태로 와이프를 닮아가고있네요^^ 저흰 지금도 티비보면서 커피마시고 있어요 ㅎㅎ

부부는 닮아가나봐요 ^^ 저도 원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했는데 결혼하고 아내를 닮아 겨울에도 아이스를 즐겨마셔요 ㅎ

커피가 사랑의 메신저였군요. 매일 커피를 준비했던 순정남이셨네요ㅎㅎ

그러고보니 저도 나름 순정남이었네요 ^^

멋지네요^^ 아침마다 커피를~ㅎㅎ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요즘도 커피는 제가 주로 준비합니다 ^^

드라이브스루 쏘 로맨틱.......
향긋한 부부시군용ㅎㅎㅎ

ㅎㅎㅎ 그 로맨틱한 드라이브스루 덕분에 결혼했습니다 ^^

ㅎㅎ 정성이네요 리얼인님 ㅎㅎ 베트남커피는 무슨맛인가요? ㅎㅎ

저 커피는 “콘삭커피” 인데요 첫 맛은 부드럽고 끝맛은
좀 새콤하네요. 그럭저럭 괜찮은 맛이에요 ^^

그땐 저런 정성이 있었어요 ㅎ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연애하실때는 지극 정성이셨군요.ㅋㅋ
베트남에서 사온 커피는 어떠세요. 저는 직접 가서 먹는 연유커피가 그립네요.^^

향이 부드럽고 맛이 괜찮았어요 ^^
연유커피 맛이 궁금하네요

앗 너무 로맨틱하세요....! > < 괜히 글읽고 설레고 갑니다 ㅎㅎ

ㅎㅎㅎ 신농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