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홈카페] 집에서 어떤 커피 드시나요?

in #kr-homecafe7 years ago

커피는 사랑 입니다 ㅎㅎ 더치커피 못 먹어 봤는뎅~ 나중에 기회되면 마셔봐야 겠네요. ^^ 저는 집에서는 주구장창 핸드드립 커피 마셔요. ^^ 네스카페 크레마 사다 놓아야 겠어요 ^^ 드립커피 내기기 귀찮을때 아주 좋을거 같아요~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월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드미님~

Sort:  

더치커피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헉!! 핸드드립.... ㅜㅜ 핸드드립이 진짜 맛있지 않나요?
뭐 잘 모르지만 ㅋㅋㅋㅋ 그 향 만큼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공들이는 마음도 들어가는 것 같고 ㅎㅎ
물론, 스틱커피로도 공 들일 수 있죠 정성스럽게 저어가며~ ㅋㅋ
감사해요 @happycircle 님!

향이 좋아서 잠깨려고요 ㅎㅎㅎ
스틱커피 젓는거 아주~~ 중요해요~ 안그러면 다 녹지 않는 경우도 간혹 있어서 마지막엔 쓸 수가 있어요. ㅎㅎ
@dmy님~오늘도 향긋한 커피 드시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