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mecafe] 오랫만에 출근길에서 마시는 모닝커피!

in #kr-homeca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출근지옥이 시작된 발달러 가나입니다:)
출근 3일차....
출근하자마자 몰아치는 심리평가들 실화인가효.. ㅠㅠ
아직 몸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걸 힘들어하는데 아침마다 길 찾아서 출근하랴 센터 분위기에 적응하랴 주어진 일 하랴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이때까지 일 했던 곳들과 또 느낌이 다른 곳이라 조금 어색하기도 한데,,
다행히도 제가 맡은 다른 일들에 집중할 수 있게 제 편의를 많이 봐 주시고 다른 선생님들도 따뜻하고 좋으신 것 같아서❤️ 참 다행입니다:)

9457DA45-E665-4817-B721-777638970929.jpeg

아침잠이냐 모닝커피냐 선택하라고 하면 저는 달콤한 10분 간의 아침잠을 선택할거에요...
그치만 어떤 날은, 오늘 같은 날은, 조금 일찍 눈이 떠지기도 하는데
그럴 땐 항상 모닝커피를 내려 텀블러에 담아 집을 나섭니다.
오늘은 날이 꽤 쌀쌀하네요. 아이스를 내릴까 하다가 그냥 따뜻하게 내렸는데 잘 한 것 같습니다ㅎㅎ

아마 이번 한 달은 여기 적응하고 몰아치는 심리평가 하느라 시간을 다 보내겠지요.
놀이치료도 하고싶은데ㅠㅠ 당분간은 어려울 것 같네요.
일단은 주어진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야겠죠!!
체계적으로 시간 관리하고 계획 따르고 하는 건 제 스타일이 정말 아니지만, 일이 많으니 그렇게 해야할 것 같네요ㅋㅋ
일과 시간 최대한 활용해서 집에선 일 안 하는 걸로!! 그리고 출퇴근 시간 잘 활용해서 스팀잇 글도 쓰고 보팅도 하고!!!

그럼 오늘도 향긋한 커피와 함께+_ +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이에요>. <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미약하지만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비오는날 따뜻한 커피만큼 좋은건 없지요ㅎㅎ
가나님 시간관리 화이팅!!

if you want more upvotes check out my last blog post @a-0-0

지금 이 상황에서 치료 들어가는건 자살행위에요... 야근하지 마세요... 제발...

커피한잔이 생각 나는 아침이네요^^

가나님. 저는 왠지 가나님을 알게된게 참 든든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로운 직장에 적응하시느라 힘드시죠? 시간이 조금 더 흐르면 가나님이 원하는거 맘껏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올거라 생각해요^^ 있는 자리에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저는 매일매일 엑스트라 20분의 잠과 모닝커피 둘다 선택을 하는 이기적인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

3일차... 내 생에 봄날은 간다~ ㅋㅋ 왜 이노래가....ㅋ
잘 적응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가나님^^

가나님이 새로운 직장에 빨리 적응하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상담일을 하시는군요 ㅎㅎ한때 심리치료 열공한 ㅣ인으로서 반갑네요 커피포스팅한다해놓고 아직도 못했네요 오늘 커피가 더 향기로운 아침입니다

커피 빵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부풀었군요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