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캡슐커피 리뷰] 캡슐 #1

in #kr-homecafe6 years ago (edited)

전용 잔 하나 갖다놔~ 나는 잔이 예쁘면 원래 맛보다 더 맛있더라^^
로마... 우리집에 있는 캡슐이기도 한데.. 나는 캡슐에서 본연의 맛을 찾기가 힘들거라는 생각 덕에 기대치가 높지 않아서 그런지 그런대로 마셔 ㅎㅎ~ 나도 진한커피를 좋아하긴 하는데 동생과 반대로 산미가 강한건 막 좋아하지 않아서~ 아!! 오늘 캡슐사러 갔더니 아이스전용 한정판 캡슐이 있더라. 추천해주길래 한번 사와봤는데 어떨지...ㅎㅎ

Sort:  

탈모민트 오셨군 ㅋㅋ
잔이 예쁘면 더 맛나지. 네스프레스가 편하고 좋은데 회사에 있는 캡슐들이 하필 다 곡물맛이야... 구매담당이 보리차를 좋아하나. 이것저것 리뷰는 계속 해 볼께.

내 블로그와서 모발모발 노래부르고 갔던데??

머리 튼튼하라고 기원하고 간 거야~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